±âȹ°ø¿¬
À½¾Ç±³À°½Å¹®¿¡¼ ÁÖÃÖÇÏ´Â ´Ù¾çÇÑ °ø¿¬ Á¤º¸¸¦ ¾Ë·Áµå¸³´Ï´Ù.Á¦¸ñ | [5¿ù 8ÀÏ] ÀÌÀ±Á¤ ¼ÒÇÁ¶ó³ë ±Í±¹ µ¶Ã¢È¸ | ||
---|---|---|---|
ÀÛ¼ºÀÏ | 2019.04.08 | ÀÛ¼ºÀÚ |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|
ÀÌÀ±Á¤ ¼ÒÇÁ¶ó³ë ±Í±¹ µ¶Ã¢È¸
YoonGeong Lee Soprano Retical
ÀÏ ½Ã : 2019.05.08.(¼ö) 7:30PM
Àå ¼Ò : ¿µ»ê¾ÆƮȦ
ÁÖ ÃÖ : À½¾Ç±³À°½Å¹®
ÈÄ ¿ø : ¼¿ï¿¹¼ú°íµîÇб³, ¼¿ï´ëÇб³ À½¾Ç´ëÇб³, ¹Ì±¹ ½Å½Ã³»Æ¼ À½¾Ç´ëÇпø
±Ý ¾× : 10,000¿ø (ÇлýÇÒÀÎ 50%)
¹® ÀÇ : À½¾Ç±³À°½Å¹® 02-549-4133, 1131 www.musiced.co.kr
PROFILE
Soprano ÀÌÀ±Á¤
MBC µå¶ó¸¶ ¼±´ö¿©¿Õ¿¡¼ ¡®¸ÞÀΟÀÌƲ¡¯°ú ¡®¹Ì½Ç Å׸¶¡¯¸¦ ºÎ¸¥ ÁÖÀΰøÀ¸·Î ¿ì¸®¿¡°Ô Àß ¾Ë·ÁÁø ¼ÒÇÁ¶ó³ë ÀÌÀ±Á¤Àº ¼¿ï¿¹¼ú°íµîÇб³¿Í ¼¿ï´ëÇб³ À½¾Ç´ëÇб³¸¦ ¼ö¼®À¸·Î Á¹¾÷ÇÏ°í µµ¹ÌÇÏ¿© ¿ÀÇÏÀÌ¿À ÁÖ¿¡ À§Ä¡ÇÑ ½Å½Ã³»Æ¼ À½¾Ç´ëÇпø¿¡¼ ¼®»ç(2009-2011)¿Í ¹Ú»ç(2011-2013)¸¦ ¸¶ÃÆ´Ù. ¹Ú»ç °úÁ¤ µ¿¾È Vocal Pedagogy¸¦ ºÎÀü°øÀ¸·Î ÇÏ¿© Graduate Assistant·Î¼ Àü¾× ÀåÇбÝÀ» ¹ÞÀ¸¸ç ºñÀü°øÀÚµéÀ» À§ÇÑ ¼º¾Ç ÀÔ¹® ¼ö¾÷ ¹× À½¾Ç Àü°ø»ý°ú ¿¬±â°ú ÇлýÀ» ´ë»óÀ¸·Î ÇÑ ¼º¾Ç °³ÀÎ Áöµµ, ¼º¾Ç°ú ÇкλýÀ» À§ÇÑ µñ¼Ç ¼ö¾÷À» º¸Á¶ÇÏ´Â µî ´Ù¾çÇÑ Æ¼Äª °æÇèÀ» ½×¾Ò´Ù. ¹Ú»ç Á¹¾÷ ·ºÃÄ ¸®»çÀÌƲ·Î ¡°The Historical Perspective on Arnold Schoenberg¡¯s Brettl-Lieder (¿ª»çÀû °üÁ¡¿¡¼ º» ¾Æ³îµå ¼ãº£¸£Å©ÀÇ Brettl-Lieder)¡± ¸¦ ¹ßÇ¥Çϸç 2³â ¹Ý¸¸¿¡ ¹Ú»çÇÐÀ§¸¦ ÃëµæÇÏ¿´´Ù. 2013³â¿¡´Â 1³â¿¡ ÇѸí, ¼º¾Ç°ú Çлý¿¡°Ô ÁÖ¾îÁö´Â Mercer Fund ScholarshipÀÇ ¼öÇýÀÚ·Î ¹ßŹµÇ¾î µ¶ÀÏ º£¸¦¸°¿¡¼ µ¶ÀÏ¾î ¾îÇÐ ¿¬¼ö¸¦ ÇÏ¿´´Ù.
¼¿ï¿¹°í ÀçÇÐ ½Ã Àü±³ ÇлýȸÀå È°µ¿À» Çϸç Á¹¾÷ ´ç½Ã ¿¬È£¿¹¼ú»ó, °ø·Î»ó, ½Ç±â ¹× ¼ºÀû ¿ì¼ö»ó µî ÃÖ´Ù ¼ö»óÀ» ±â·ÏÇß°í ±¹¸³¿ÀÆä¶ó´Ü ÄáÄí¸£ 1À§, ¼ö¸® ÄáÄí¸£ ±Ý»óÀ» ¼ö»óÇÏ¿´´Ù. Songfest, Montecito International Festival¿¡ Àü¾× ÀåÇлýÀ¸·Î Âü°¡ÇÏ¿´°í À¯¸íÇÑ ±¹Á¦À½¾ÇÆ佺Ƽ¹úÀÎ Tanglewood Music Center¿¡ ¼ÒÇÁ¶ó³ë Æç·Î¿ì·Î 2011, 2012³â µÎ ÇØ ¿¬¼ÓÀ¸·Î Âü°¡ÇÏ¿© 2012³â¿¡ ¿Ã ÇØÀÇ Æç·Î¿ì½Ê »ó ¼º¾ÇºÎ¹® Grace B. Jackson »óÀ» ¼ö»óÇÏ¿´´Ù. ¿µ±¹ Ãâ½ÅÀÇ ¼¼°èÀû ÁöÈÖÀÚ ÍºOliver KnussenÀÇ Áöµµ ¾Æ·¡ Çö´ë ÀÛ°î°¡ Luke BedfordÀÇ "Or Voit Tout en Aventure"À» ¼º°øÀûÀ¸·Î ¿¬ÁÖÇÏ¸ç º¸½ºÅæ ±Û·Îºê, º¸½ºÅæ Æä´×½ºÁö¸¦ ºñ·ÔÇÏ¿© ´º¿åŸÀÓÁî·ÎºÎÅÍ ¡°Suave Clarity¡± (¼¼·ÃµÇ°í Á¤È®ÇÑ ¸ñ¼Ò¸®)¶ó´Â È£ÆòÀ» ¹Þ¾Ò´Ù. À¯ÇÐ ½ÃÀý ¹Ì±¹ ÁÖ¿ä ¿ÀÆä¶ó ±ØÀå À½¾Ç°¨µ¶µéÀÌ ½É»çÇÏ´Â CCM Opera Scholarship Competition)¿¡¼ Italo Tajo Memorial Award¸¦ ¼ö»óÀ» ºñ·ÔÇÏ¿© 2014³â Metropolitan Opera National Council Auditions »÷ÇÁ¶õ½Ã½ºÄÚ Áö¿ª ¿ì½Â, 2018³â Berkeley Community Chorus and Orchestra ¼º¾Ç ÄáÄí¸£ ¿ì½Â, 2011³â National Opera Association ÄáÄí¸£ 3À§, 2011³â Cincinnati MacDowell Society ÄáÄí¸£ 1À§ µîÀÇ ¼ö»ó°æ·ÂÀÌ ÀÖÀ¸¸ç Houston Grand Opera Eleanor McCollum Competition (2011), Washington International Competition (2013)¿¡ ¼¼¹ÌÆÄÀ̳θ®½ºÆ®·Î Âü¿©ÇÏ¿´´Ù.
¼¿ï´ëÇб³ Á¤±â ¿ÀÆä¶ó ¸ðÂ÷¸£Æ®ÀÇ 'µ· Á¶¹Ý´Ï'¸¦ ºñ·Ô, »Ô¶ûÀÇ "±î¸£¸á ¼ö³àµéÀÇ ´ëÈ", ºñÁ¦ÀÇ ÄÚ¹Í ¿ÀÆä¶ó "±âÀûÀÇ ÀÇ»ç", ¸óÅ׺£¸£µðÀÇ "¿À¸£Æä¿À", ÇÏÀ̵çÀÇ "´ÞÀÇ ¼¼°è"µî ¿ÀÆä¶ó ÁÖ¿ª Ã⿬°ú Susanna, Adina, Pamina µîÀÇ ¿ªÇÒ·Î ´Ù¼öÀÇ ¿ÀÆä¶ó ¾À °æÇèÀÌ ÀÖ´Ù. ¹ÙÈå¿¡ ´ëÇÑ ³²´Ù¸¥ °ü½ÉÀ¸·Î ½Å½Ã³»Æ¼ ¹ÙÈå ¾Ó»óºí°ú ¼öÂ÷·Ê ¹ÙÈå ÄŸŸ¸¦ Çù¿¬ÇÏ¿´À¸¸ç Çö´ë ÀÛÇ°¿¡µµ °ü½ÉÀÌ ÀÖ¾î 2013³â ÀþÀº ¿©¼º ÀÛ°î°¡ Rebecca LarkinÀÇ ¿¬°¡°î PortalsÀ» ³ìÀ½ÇÑ °ÍÀÌ 2014³â ASCAP Morton Gould Young Composer Awards ÄáÄí¸£ ÆÄÀ̳ο¡ ÁøÃâÇÏ°í International Alliance of Women in Music's (IAWM) Search for New Music ÄáÄí¸£¿¡¼ 20¼¼¹Ì¸¸ ÀÛ°î°¡ ºÎ¹® (the 21 and younger category) ¿¡¼ ¿µ±¤»ó (Honorable Mention)À» ¼ö»óÇÏ¿´´Ù.
2017³â Carmina Burana ¼ÒÇÁ¶ó³ë ¼Ö·ÎÀ̽ºÆ®·Î »÷ÇÁ¶õ½Ã½ºÄÚ µ¥À̺ñ½º ½ÉÆ÷´Ï Ȧ¿¡¼ µ¥ºßÇÏ¿´À¸¸ç ½ºÅÄÆ÷µå ´ëÇб³ Bing Hall, »÷ÇÁ¶õ½Ã½ºÄÚ Herbst Theater, Lesher Center for the Arts, UC Berkeley Hertz Hall µî¿¡¼ ¿¬ÁÖÇÏ¿´´Ù. ±¹³»¿¡¼´Â °¸ª ½ÃÇâ Á¤±â ¿¬ÁÖȸ, µ¶µµ À½¾Çȸ¿¡¼ Çù¿¬ÇÏ¿´´Ù.
¼Çý¿¬, ¿ÀÀº°æ, À̾ưæ, ͺBarbara Clark, Mary Stucky, Alfio Grasso ¸¦ »ç»çÇÏ¿´°í ±× ¹Û¿¡µµ John Harbison, Howard Watkins, Stephanie Blythe, Håkan Hagegård, Dawn Upshaw, Lucy Shelton, Kenneth Griffiths, Donna Loewy, Lydia Brown, Kayo Iwama, Sylvia Plyler, Mark Morris µîÀÇ ±¼ÁöÀÇ À½¾Ç°¡µé°ú ÀÛ¾÷ÇÏ¿´´Ù.
»÷ÇÁ¶õ½Ã½ºÄÚ ½ÉÆ÷´Ï ÄÚ·¯½º Á¤´Ü¿øÀ» ¿ªÀÓÇÏ°í »êÈ£¼¼ Evergreen Valley College, ÀÎõ¿¹°í¿¡¼ °¡¸£ÃÆÀ¸¸ç ÇöÀç ¼¼Á¾´ë, ¼¿ï¿¹°í¿¡ Ãâ°Çϸç ÈÄÇо缺°ú ¿¬ÁÖÈ°µ¿¿¡ Èû¾²°í ÀÖ´Ù.
ȨÆäÀÌÁö www.yoongeonglee.com.
Piano ±èÀ¯°æ
•¼±È¿¹°í, ¼¿ï´ë À½´ë Á¹¾÷
•¹Ì±¹ ½Å½Ã³»Æ¼ À½´ë ¼®»ç ¹× ¹Ú»ç Á¹¾÷(Àü¾×ÀåÇÐ±Ý ¼öÇý)
•½Ã¾ÖƲ ±¹Á¦ ÄáÄí¸£ 1À§ ¹× ûÁß»ó, ¹öÁö´Ï¾Æ ¿þ¾î¸µ ±¹Á¦ ÄáÄí¸£ 2À§, ¿µ±¹ Hastings ±¹Á¦ ÄáÄí¸£ 3À§, ¾ÆÀÌ¿À¿Í ±¹Á¦ ÄáÄí¸£ 3À§, Çѱ¹¼îÆØÄáÄí¸£ 1À§, À½¿¬ÄáÄí¸£ 1À§ µî ±¹³»¿Ü ´Ù¼ö ÄáÄí¸£ »óÀ§ ÀÔ»ó
•¿µ±¹ ·Î¾â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, ¹Ì±¹ ½Å½Ã³»Æ¼ À½´ë 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, Sioux City ½ÉÆ÷´Ï ¿ÀÄɽºÆ®¶ó µî ´Ù¼öÀÇ ¿ÀÄɽºÆ®¶ó Çù¿¬
•ÇöÀç) ¼±È¿¹¼úÇб³, ¼±È¿¹°í, ¾È¾ç¿¹°í Ãâ°
PROGRAM
W. A. Mozart (1756-1791) | Exsultate, jubilate, K.165 Exsultate jubilate Fulget amica dies Tu virginum corona Alleluja |
| |
E.Grieg (1843-1907) | 6 songs (Op. 48) 1. Gruss 3. Lauf und Welt 5. Zur Rosenzeit 6. Ein Traum |
| |
J. Rodrigo (1901-1999) | Cuatro madrigales amatorios ¢¯Con qué la lavaré?. Vos me matásteis. ¢¯De dónde venís, amore?. De los álamos vengo, madre |
| |
INTERMISSION | |
| |
F.Poulenc (1899-1963)
| Fiançailles pour rire La Dame d'André Dans l'herbe Il vole Mon cadavre est doux comme un gant Violon Fleurs |
| |
Harbison (b.1938)
| Mirabai Songs (Çѱ¹ÃÊ¿¬ / Korea Premiere) It's true, I went to the market All I was doing was breathing Why Mira can't go back to her old house Where did you go? The clouds Don't go, don't go |
| |
Copyright ©2017 The Music Education News. All Rights Reserved. Design by way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