±âȹ°ø¿¬
À½¾Ç±³À°½Å¹®¿¡¼ ÁÖÃÖÇÏ´Â ´Ù¾çÇÑ °ø¿¬ Á¤º¸¸¦ ¾Ë·Áµå¸³´Ï´Ù.Á¦¸ñ | [10¿ù 22ÀÏ] ½ÅÁö¿¬ ÇÇ¾Æ³ë µ¶ÁÖȸ | ||
---|---|---|---|
ÀÛ¼ºÀÏ | 2023.09.15 | ÀÛ¼ºÀÚ |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|
❝ ½ÅÁö¿¬ ÇÇ¾Æ³ë µ¶ÁÖȸ ❞
JI YOUN SHIN PIANO RECITAL
‣ ÀÏ ½Ã : 2023³â 10¿ù 22ÀÏ(ÀÏ) ¿ÀÈÄ 3½Ã
‣ Àå ¼Ò : ±ÝÈ£¾ÆÆ®È¦ ¿¬¼¼
‣ ÁÖ ÃÖ : À½¾Ç±³À°½Å¹®
‣ ÈÄ ¿ø : ¼¿ï»çÀ̹ö´ëÇб³
‣ ±Ý ¾× : Àü¼® 30,000¿ø(ÇлýÇÒÀÎ 50%)
‣ ¿¹ ¸Å : ÀÎÅÍÆÄÅ© 1544-1555 https://tickets.interpark.com/goods/23013335
‣ ¹® ÀÇ : À½¾Ç±³À°½Å¹® 02-549-4133, 1131 www.musiced.co.kr
❚PROFILE
Piaist ½ÅÁö¿¬
ÇǾƴϽºÆ® ½ÅÁö¿¬Àº ¿¬¼¼´ëÇб³ À½¾Ç´ëÇÐÀ» Á¹¾÷(BM) ÇÏ°í µµ¹ÌÇÏ¿© Àεð¾Ö³ª À½´ë¿¡¼ ¼®»çÇÐÀ§(MM)¿Í Àü¹®¿¬ÁÖÀÚ°úÁ¤(PD)À» ½Ç±âÀåÇлýÀ¸·Î Á¹¾÷ÇÑ ÈÄ ¹Ì±¹ º¸½ºÅÏ À½´ë¿¡¼ ¹Ú»çÇÐÀ§(DMA)¸¦ ÃëµæÇÏ¿´´Ù.
±×ÀÇ ³í¹® "A Comparative Study of Sonatinas for Piano by Maurice Ravel and Sergei Prokofiev"´Â ±âÁ¸ÀÇ Tonal Analysis »Ó¸¸ ¾Æ´Ï¶ó Modality¸¦ ÀÌ¿ëÇÑ ½Éµµ ±íÀº ºÐ¼®À¸·Î ¿©·¯ ±³¼öµéÀÇ °ü½É°ú ÁÖ¸ñÀ» ¹Þ¾ÒÀ¸¸ç Çй®Àû ±íÀ̸¦ ÀÎÁ¤¹Þ¾Ò´Ù. ¶ÇÇÑ ÀÌ ³í¹®À» µ¶ÀÏ ÃâÆÇ»ç 'Lambert Academic Publishing'ÀÇ Á¦¾ÈÀ¸·Î 2011³â 3¿ù Ã¥À¸·Î Ãâ°£ÇÏ¿©, ¾Æ¸¶Á¸´åÄÄÀ» ºñ·ÔÇÑ ¼¼°è °¢±¹ÀÇ ºÏ¼¿·¯¿¡¼ ÆÇ¸ÅÁßÀÌ´Ù.
ÀÏÂïÀÌ ±¹³»¿¡¼ ´ë±¸½ÃÇâ°ú ¿©·¯Â÷·Ê Çù¿¬Çϰí Çѱ¹ÀϺ¸ÄáÄð µî ´Ù¼öÀÇ ±¹³» ÄáÄð¿¡¼ ¼ö»óÇÑ ±×´Â IBLA Grand Prize ±¹Á¦ÄáÄð, Bartok-Kabalevsky-Prokofiev ±¹Á¦ÄáÄð¿¡ ÀÔ»óÇÏ¸ç µÎ°¢À» µå·¯³»±â ½ÃÀÛÇÏ¿´°í Àεð¾Ö³ª À½´ë¿¡¼ "School of Music Merit Award"¸¦ ¼ö»óÇÑ ¹Ù ÀÖÀ¸¸ç, ¹Ì±¹ Hampden Sydney Music Festival¿¡ ÃÊû ¿¬ÁÖÀÚ·Î Music FellowshipÀ» ¹Þ±âµµ ÇÏ¿´´Ù.
À¯ÇнÃÀý Newton Free Library Auditorium, France Academie Internationale de Musique, Italy Ragusa Theater¿Í Piazza Pola, Hampden Sydney College µîÁö¿¡¼ µ¶ÁÖȸ, è¹ö ¿¬ÁÖ ¹× Lecture ¸®»çÀÌÆ²À» °³ÃÖÇϸç ÇØ¿Ü¿¡¼ Ȱ¹ßÇÑ È°µ¿À» À̾î¿Â ±×´Â, ±Í±¹ ÈÄ ¿¹¼úÀÇÀü´ç ¸®»çÀÌÆ²È¦°ú ´ë±¸ ¼ö¼º¾ÆÆ®ÇÇ¾Æ ¹«ÇÐȦ¿¡¼ÀÇ ±Í±¹ µ¶ÁÖȸ¸¦ ½ÃÀÛÀ¸·Î ¿¹¼úÀÇÀü´ç ÄܼƮȦ, ¿¹¼úÀÇÀü´ç IBKè¹öȦ, ±ÝÈ£¾ÆÆ®È¦, ¼¼Á¾¹®Èȸ°ü üÀÓ¹öȦ, ¿µ»ê¾ÆÆ®È¦, Áß¾Ó´ëÇб³ ¾ÆÆ®¼¾ÅÍ, ½É»ê¾ÆÆ®È¦, ¿µ»ê±×·¹À̽ºÈ¦, ´ë±¸ÄܼƮÇϿ콺, ¿ìºÀ¾ÆÆ®È¦ µîÁö¿¡¼ ¼Ö·Î ¸®»çÀÌÆ² ¹× µÎ¿À, ¾Ó»óºí µî ´Ù¾çÇÑ ¿¬ÁÖ¸¦ ¼±º¸¿´´Ù. ¶ÇÇÑ Çѱ¹ÇǾƳëÇÐȸ ±×·£µå ÇǾƳë ÄܼƮ, º¸½ºÅÏ À½´ë µ¿¹®À½¾Çȸ, Çѱ¹ÇǾƳëµÎ¿ÀÇùȸ Á¤±â¿¬ÁÖȸ, ¿¬¼¼´ë ÇǾƳë°ú µ¿¹®À½¾Çȸ, Boston Trio Á¤±â¿¬ÁÖȸ, Àεð¾Ö³ª À½´ë µ¿¹®À½¾Çȸ, Çѱ¹ÇǾƳëÆä´Ù°íÁöÇÐȸ ·ºÃ³¸®»çÀÌÆ², ¿µ»ê±Ý¿äÃÊûÀ½¾Çȸ, ½º½Â°ú Á¦ÀÚÀÇ Çϸð´Ï, ¿¬Áöȸ Á¤±â¿¬ÁÖȸ, ¸®½ºÆ®Çùȸ Á¤±â¿¬ÁÖȸ, ÇǾƳî·ÎÁö ¾Ó»óºí µî ´Ù¾çÇÑ ¿¬ÁÖ¸¦ ÅëÇÏ¿© Æø³ÐÀº À½¾ÇȰµ¿À» Ȱ¹ßÈ÷ Àü°³Çسª°¡°í ÀÖ´Ù. ´õºÒ¾î Çѱ¹ÇǾƳëÇÐȸ ÀÌ»ç, Çѱ¹ÇǾƳ뱳¼ö¹ýÇÐȸ ÀÌ»ç·Î ´Ù¾çÇÑ ÇÐȸ Ȱµ¿À» Çϰí ÀÖÀ¸¸ç, ÇöÀç ¼¿ï»çÀ̹ö´ëÇб³ À½¾Ç´ëÇÐ ºÎÇÐÀå, ÇǾƳë°ú ÇаúÀåÀ¸·Î ÀçÁ÷ÁßÀÌ´Ù.
❚PROGRAM
Johannes Brahms
3 Intermezzi, Op. 117 (1892)
1. Andante moderato
2. Andante non troppo e con molta espressione
3. Andante con moto
Ludwig van Beethoven
Sonata No. 30, Op. 109 (1820)
I. Vivace, ma non troppo - Adagio Espressivo – Tempo ¥°
II. Prestissimo
III. Gesangvoll, mit innigster Empfindung
(Andante molto cantabile ed espressivo)
Intermission
Franz Liszt
12 Transcendental Études, S. 139, No. 11 in D¢Ú Major, "Harmonies du soir" (1851)
Années de pèlerinage II (Italie), S. 161, No. 5, Sonetto 104 del Petrarca (1846-49)
Années de pèlerinage I (Suisse), S. 160, No. 6, Vallée d¡¯Obermann (1848-55)
Copyright ©2017 The Music Education News. All Rights Reserved. Design by way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