±âȹ°ø¿¬
À½¾Ç±³À°½Å¹®¿¡¼ ÁÖÃÖÇÏ´Â ´Ù¾çÇÑ °ø¿¬ Á¤º¸¸¦ ¾Ë·Áµå¸³´Ï´Ù.Á¦¸ñ | [10¿ù 12ÀÏ] La Musique¿Í ÇÔ²²ÇÏ´Â Çѱ¹¸®½ºÆ®Çùȸ Á¦45ȸ Á¤±â¿¬ÁÖȸ | ||
---|---|---|---|
ÀÛ¼ºÀÏ | 2022.09.16 | ÀÛ¼ºÀÚ |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|
❝ La Musique¿Í ÇÔ²²ÇÏ´Â
Çѱ¹¸®½ºÆ®Çùȸ Á¦45ȸ Á¤±â¿¬ÁÖȸ ❞
‣ ÀÏ ½Ã : 2022³â 10¿ù 12ÀÏ(¼ö) ¿ÀÈÄ 7½Ã30ºÐ
‣ Àå ¼Ò : ¿¹¼úÀÇÀü´ç IBK è¹öȦ
‣ ÁÖ ÃÖ : Çѱ¹¸®½ºÆ®Çùȸ, La Musique
‣ ÁÖ °ü : À½¾Ç±³À°½Å¹®
‣ ÈÄ ¿ø : ÁÖÇÑ Çë°¡¸® ´ë»ç°ü, ÁÖÇÑ ¸®½ºÆ® Çë°¡¸® ¹®È¿ø ¼¿ï, KAWAI, Å©¸®½ºÅ»µå·¹½º, µå·¹½º¾Ó»óºí
‣ ±Ý ¾× : R¼® 5¸¸¿ø, S¼® 3¸¸¿ø (Çѱ¹¸®½ºÆ®Çùȸ ȸ¿ø ¹× Çлý 50% ÇÒÀÎ)
‣ ¿¹ ¸Å : ¿¹¼úÀÇÀü´ç 02-580-1300, ÀÎÅÍÆÄÅ© 1544-1555 ticket.interpark.com
‣ ¹® ÀÇ : 02-2265-9235 / 010-5690-1090 www. lisztsociety.or.kr
❚PROFILE
Pf. ¹ÚÇýÀ±
¡¤ µ¶ÀÏ ½´Æ®Æ®°¡¸£Æ® ±¹¸³À½´ë Çлç[Diplom], ºê·¹¸à ±¹¸³À½´ë ¼®»ç[KAZ], ¸¶±×µ¥ºÎ¸£Å© ±¹¸³À½´ë ÃÖ°í¿¬ÁÖÀÚ°úÁ¤[Konzertexamen] Á¹¾÷
¡¤ ½ºÆäÀÎ Æä·Ñ, ÀÌÅ»¸®¾Æ ¸ð³ëÆú¸® ±¹Á¦ ÄáÄð ÀÔ»ó, ½ºÆäÀÎ ¾ÈÅæ °¡¸£½Ã¾Æ ¾Æºê¸± ±¹Á¦ ÇǾƳë
ÄáÄð ¿ì½Â ¹× µ¶ÀÏ Çмú ±³·ùó ÀåÇбÝ(DAAD) ¼ö»ó
¡¤ µ¶ÀÏ ¸¶¸£Æ¾ ·çÅÍ ±¹¸³À½´ë ¿Ü·¡±³¼ö, ºê¶óÁú ·Ðµå¸®³ª, įÇdzª±×¶õµ¥ ±¹Á¦À½¾ÇÆ佺Ƽ¹ß Ãʺù±³¼ö ¿ªÀÓ
¡¤ Çö) ¸ñ¿ø´ëÇб³ ±³¼ö, Çѱ¹ÇǾƳë ÇÐȸ, Çѱ¹¸®½ºÆ®Çùȸ ÀÌ»ç
Pf. ÀÌ¿Á±Ô
¡¤ ¼¿ï´ëÇб³ Çлç, ¹Ì±¹ Peabody Conservatory ¼®»ç, ¼¿ï´ëÇб³ ¹Ú»ç(Àü¾×ÀåÇÐ ¹× ÃÖ¿¬¼Ò)
¡¤ ¹Ì±¹ Harrison L.Winter ÄáÄ𠸸ÀåÀÏÄ¡ ¿ì½Â, Beijing ±¹Á¦À½¾ÇÄáÄð ¿ì½Â, ³ÆÄÄáÄð ´ë»ó ¹×
ÇÇ¾Æ³ë ºÎ¹® 1À§, À½¿¬ÄáÄð, À½¾ÇÃáÃßÄáÄð, Çѱ¹ÀϺ¸ÄáÄð ¿ì½Â
¡¤ Peabody ¿ÀÄɽºÆ®¶ó, ÇÁ¶óÀÓ ¿ÀÄɽºÆ®¶ó, ¼¿ïû¼Ò³â½ÃÇâ°ú Çù¿¬, Çѱ¹¡¤Çë°¡¸® ¼ö±³ 30Áֳ⠱â³ä ¿¬ÁÖȸ,
TIMF ¾Ó»óºí ÇÁ·ÎÁ§Æ® ¿¬ÁÖÀÚ, ¹Ì±¹ Bryn Mawr Terrce¿¡¼ Àü¼Ó¿¬ÁÖÀÚ·Î È°µ¿
¡¤ Çö) ¼¼Á¾´ëÇб³, ÃѽŴëÇб³, ¿¹¿øÇб³, ¼¿ï¿¹°í, °è¿ø¿¹°í Ãâ°, Çѱ¹¸®½ºÆ®Çùȸ ÀÌ»ç
Pf. ¼ºÁö¿¬
¡¤ ¼¿ï´ëÇб³ ÇÐ»ç ¹× ¼®»ç, ¹Ì±¹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¹Ú»ç
¡¤ ¹Ì±¹, ÀϺ», Çë°¡¸®, ij³ª´Ù µî ÃÊû ¿¬ÁÖȸ
¡¤ Walt Disney Concert Hall¿¡¼ ¼¿ï´ëÇб³ ³²°¡ÁÖ ¿ÀÄɽºÆ®¶ó ÃÊû Çù¿¬
¡¤ Çö) ¼ö¿ø´ëÇб³, ¼÷¸í¿©´ë Æä´Ù°íÁö ´ëÇпø, ¿¹¿øÇб³, ¼¿ï¿¹°í, ¼±È¿¹°í, °è¿ø¿¹°í Ãâ°,
Çѱ¹¸®½ºÆ®Çùȸ ÀÌ»ç
Pf. ±èÀ¯Ã¶
¡¤ ¼¿ï´ëÇб³ Çлç, µ¶ÀÏ ÇÁ¶ûũǪ¸£Æ® ±¹¸³À½´ë µðÇ÷Ò, µ¶ÀÏ ¸¸ÇÏÀÓ ±¹¸³À½´ë Konzertexamen Á¹¾÷
¡¤ ¹Ì±¹ À§½ºÄܽŠÁÖ¸³´ëÇб³ ±³È¯±³¼ö ¿ªÀÓ
¡¤ ¸ðÂ÷¸£Æ® ¼Ò³ªÅ¸ Àü°î¿¬ÁÖȸ[2014-2017]
¡¤ °¿øÇǾƳëµÎ¿ÀÇùȸ ȸÀå, °¡Å縯 °üµ¿´ëÇб³ À½¾Ç°ú ±³¼ö ¿ªÀÓ
¡¤ Çö) °¡Å縯 °üµ¿´ëÇб³ ¼®Á±³¼ö, Çѱ¹¸®½ºÆ®Çùȸ ÀÌ»ç
Pf. ȲÀ±ÇÏ
¡¤ ¼¿ï´ëÇб³ Çлç, ¹Ì±¹ Manhattan School of Music ¼®»ç ¹× ¹Ú»ç[¼ö·á]
¡¤ ÀÌŸ® ¿ïºñ³ë ±¹Á¦À½¾ÇÁ¦ÄáÄð, ¹Ì±¹ ¾ÆƼ½ºÆ® ÀÎÅͳ»¼Å³¯ÄáÄð, ºÎ»êÄáÄð, ½ÅÀÎÄáÄð ¿ì½Â
¡¤ ¹Ì±¹ ÇÁ¸®³ª ¾Æ¿öºÎÅ© ±¹Á¦ÄáÄð, ÀϺ» µ¿°æ±¹Á¦µÎ¿ÀÄáÄð, µ¿¾ÆÄáÄð ÀÔ»ó
¡¤ Çë°¡¸® ¡®½ÊÀÚ°ø·ÎÈÆÀ塯°ú ¡®PROCULTURA HUNGARICA ¹®È»ó¡¯ ¼ö»ó
¡¤ ÀÌŸ® Ƽº¼¸®, ¹Ì±¹ ¾Æ¸¶Æ¼, üÄÚ ÇÁ¶óÇÏ ±¹Á¦ÇǾƳëÀ½¾ÇÁ¦ Ãʺù±³¼ö ¿ªÀÓ
¡¤ Çö) ¿¬¼¼´ëÇб³ Ãâ°, Çѱ¹¸®½ºÆ®Çùȸ ȸÀå, Çë°¡¸® ±¹¸³¸®½ºÆ®À½¾Ç¿ø ¸í¿¹È«º¸´ë»ç
Pf. ÁÖÈñ¼º
¡¤ ¼¿ï´ëÇб³ Çлç, ¹Ì±¹ ´ºÀ×±Û·£µå Äܼ¹ÙÅ丮 ¼®»ç ¹× ¾ÆƼ½ºÆ® µðÇ÷θ¶
¡¤ µ¿¾ÆÀ½¾ÇÄáÄð, ¿µ±¹ Dudley International Piano Competition, ¹Ì±¹ Simone Belsky Music Award, New Orleans Internationa Piano Competition ¿ì½Â
¡¤ KBS±³Çâ¾Ç´Ü, ¼¿ï½ÃÇâ µî ±¹³»¿Ü À¯¼ö ¿ÀÄɽºÆ®¶ó¿Í Çù¿¬
¡¤ ¹Ì±¹ º¸½ºÅÏ, Àεð¾Ö³ª, ½Å½Ã³»Æ¼, µ¶ÀÏ º£¸¦¸°, ÀÌŸ® ¾Æ¸»ÇÇ, Áß±¹º£ÀÌ¡ µî ±¹Á¦À½¾ÇÁ¦ ÃÊû¿¬ÁÖ ¹× ¸¶½ºÅÍŬ·¡½º¸¦ ºñ·ÔÇÑ ±¹³»¿Ü ¼ö½Ê¿©È¸ÀÇ µ¶ÁÖȸ °³ÃÖ
¡¤ Çö) ¼¿ï´ëÇб³ ±³¼ö, Çѱ¹¸®½ºÆ®Çùȸ ÀÚ¹®À§¿ø
Pf. ±è³ª¿µ
¡¤ ¼¿ï´ëÇб³ Çлç(½Ç±â¼ö¼®), ´ºÀ×±Û·£µå Äܼ¹ÙÅ丮 ¼®»ç ¹× Graduate Diploma Á¹¾÷,
Ŭ¸®ºí·£µå À½¾Ç¿ø Artist Diploma, ¿ÀÇÏÀÌ¿À ÁÖ¸³´ë ¹Ú»ç(DMA) Ãëµæ
¡¤ KBS½ÅÀÎÀ½¾ÇÄáÄð ´ë»ó, Áß¾ÓÀ½¾ÇÄáÄð 1À§, NEC Concerto Competition 1À§ µî ±¹³»¿Ü À¯¼ö ÄáÄð ¼®±Ç
¡¤ ¿¹¼úÀÇÀü´ç ±³Çâ¾ÇÃàÁ¦, KBS ±³Çâ¾Ç´Ü, üÄÚ ¾ß³ÄüũÇÊÇϸð´Ð µî À¯¼ö ¿ÀÄɽºÆ®¶ó Çù¿¬
¡¤ ¹Ì±¹ ´º¿å ¸ÖŲȦ, Ä«³×±âȦ, µ¶ÀÏ º£¸¦¸° ÇÊÇϸð´ÏȦ µî ±¹³»¿Ü ¼ö½Ê¿©È¸ µ¶ÁÖȸ
¡¤ Çö) ¼¼Á¾´ëÇб³ ±³¼ö, Çѱ¹¸®½ºÆ®Çùȸ, Çѱ¹ÇǾƳëÇÐȸ, Çѱ¹ÇǾƳëµà¿ÀÇùȸ ÀÌ»ç
Ten. ±èÀº±¹
¡¤ ¼¿ï´ëÇб³ ÇÐ»ç ¹× ¼®»ç, µ¶ÀÏ ¸¸ÇÏÀÓ±¹¸³À½¾Ç´ëÇб³ ¼®»ç
¡¤ ÀÌÈ°æÇâÄáÄð 1À§, ¿À»çÄ«±¹Á¦ÄáÄð, ÀÌ´ë¿õÄáÄð ÀÔ»ó
¡¤ µ¶ÀÏ º£¸¦¸° 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¿Í Çù¿¬, µ¶ÀÏ ¹Ùµ§¹Ùµ§ ¿À½ºÅÏ Æ佺Ʈ¹ú¿ÀÆä¶ó<¸¶³ó·¹½ºÄÚ> ÁÖ¿ªÃ⿬
¡¤ ±¹¸³¿ÀÆä¶ó´Ü<¸¶¼úÇǸ®>, <»ç¶ûÀǹ¦¾à> ÁÖ¿ª Ã⿬
¡¤ Çö) ¿ÀÆä¶ó ¿¬ÁÖÀÚ·Î È°µ¿
Bar. ÇѱԿø
¡¤ ¹Ì±¹ Manhattan School of Music Çлç, ¼®»ç ¹× Àü¹®¿¬ÁÖÀÚ°úÁ¤ Á¹¾÷
¡¤ º§º£µ¥·¹ÄáÄð, Ǫġ´ÏÄáÄð, ¸¶¸®¿À¶õÀÚÄáÄð, ÀÌ´ë¿õÄáÄð ÀÔ»ó
¡¤ »÷ÇÁ¶õ½Ã½ºÄÚ ¿ÀÆä¶ó, µ¿°æ New National Theater, ¿ÀÆä¶ó º¸¸£µµ, Ä«³×±âȦ, ÄܼƮ°¡º¸, ±¹¸³¿ÀÆä¶ó´Ü, ¼¿ï½Ã¸³¿ÀÆä¶ó´Ü µî¿¡¼ ÁÖ¿ª ¹× ¼Ö¸®½ºÆ®·Î Ã⿬
¡¤ Çö) °í·Á´ëÇб³, ¼¼Á¾´ëÇб³ Ãâ°, ÇÑÈ ºÒ²ÉÇÕâ´Ü »óÀÓ ÁöÈÖÀÚ, ¼¿ï ±×¸°Æ®·¯½ºÆ® È«º¸´ë»ç
Sop. ¿ÀÀº°æ
¡¤ ¼¿ï´ëÇб³ ¼º¾Ç°ú ÇÐ»ç ¹× µ¿´ëÇпø Á¹¾÷, ¹Ì±¹ Manhattan School of Music ¼®»ç, ´º¿åÁÖ¸³´ëÇб³ ¹Ú»ç
¡¤ µ¿¾ÆÄáÄð, À½¾ÇÇùȸÄáÄð, ´º¿å Geumann ÄáÄð ÀÔ»ó
¡¤ ¡®¶óÆ®¶óºñ¾ÆŸ, µ·Á¶¹Ý´Ï, ¶óº¸¿¥, ·çÄ¡¾Æ¡¯ µî ´Ù¼öÀÇ ¿ÀÆä¶ó ÁÖ¿ª Ã⿬
¡¤ ¿ìÅ©¶óÀ̳ª ±³Çâ¾Ç´Ü Çù¿¬, À½¹Ý<Vocalize> ¹ß¸Å
¡¤ Á¦9ȸ ´ëÇѹα¹ ¿ÀÆä¶ó ´ë»ó ¹× ¿©ÀÚÁÖ¿ª»ó
¡¤ Çö) ¼¼Á¾´ëÇб³ ±³¼ö
Sop. ¼ºÀç¿ø
¡¤ ÇѾç´ëÇб³ Çлç, ¹Ì±¹ Manhattan School of Music ¼®»ç ¹× Àü¹®¿¬ÁÖÀÚ°úÁ¤ Á¹¾÷, ¹Ì±¹ Hartford University ¹Ú»ç[¼ö·á]
¡¤ ÇѹÌÄáÄð ´ë»ó, ´º¿å RTB ¿µ¾ÆƼ½ºÆ®·Î µ¥ºß, Çö´ë¿ÀÆä¶ó Kindergarten, ÀÛ°î°¡ Sonheim ´ëÇ¥°ø¿¬ÀÚ
¡¤ ±¹³»¿Ü ¿ÀÆä¶ó ¡®Àò´Ï ½º³¢³¢, Ä«¸£¸à, ÇÇ°¡·ÎÀÇ °áÈ¥, ÄÚÁö ÆÇ ¶Ñ¶¼, »ç¶ûÀÇ ¹¦¾à, µ·Á¶¹Ý´Ï, º£¸£Å׸£, ¶óº¸¿¥, ¸¶¼úÇǸ®, ¸Þ¸® À§µµ¿ì, ¿î¿µ¡¯µî Ã⿬°ú ´Ù¼ö µ¶Ã¢È¸ °ø¿¬
¡¤ Çö) ÇѾç´ëÇб³ °âÀÓ±³¼ö
Ten. À̼ºÀº
¡¤ ¿¬¼¼´ëÇб³ Çлç, ¹Ì±¹ Manhattan School of Music ¼®»ç, ¹Ì±¹ ¹ÙµåÄ®¸®Áö Äܼ¹ÙÅ丮 Vocal Arts Program ¼®»ç
¡¤ ´º¿å ¸ÞÆ®·ÎÆú¸®Åº ¿ÀÆä¶óÄáÄð 1À§, ÆʺñÄ¡ ±¹Á¦¿ÀÆä¶óÄáÄð ¿ì½Â
¡¤ ´º¿å °Å´Ù ¸®½º³Ê ÄáÄð, ÁÙ¸®¿À °¡¸® ÄáÄð, Ǫġ´Ï ¾Ë¹Ù³×Áî ÄáÄð ÀÔ»ó
¡¤ ´º¸ß½ÃÄÚÁÖ »êŸÆä¿ÀÆä¶ó, ´º¿å ¸ÞÆ®·ÎÆú¸®Åº¿ÀÆä¶ó, ´º¿å½ÃƼ¿ÀÆä¶ó, ±¹¸³¿ÀÆä¶ó´Ü Ã⿬
¡¤ Çö) ¹Ì±¹°ú Çѱ¹À» Áß½ÉÀ¸·Î È°¹ßÈ÷ È°µ¿Áß, ¸íÁö´ëÇб³, ±¹¹Î´ëÇб³, ¾Èµ¿´ëÇб³ Ãâ°
❚PROGRAM
Æí°îÀÇ ´ë°¡ ¸®½ºÆ® : ¼º¾Ç°î Æí°î II
Liszt, Master of Transcription : Song Transcription II
L. v. Beethoven - F. Liszt | Adelaide, S. 466 [¾Æµ¨¶óÀ̵¥] | Pf. ¹ÚÇýÀ± |
L. v. Beethoven | Adelaide, Op. 46 | Ten. ±èÀº±¹ Pf. ¹ÚÇýÀ± |
R. Wagner - F. Liszt | ¡°O du mein holder Abendstern¡± from Opera "Tannhäuser", S. 444 [¹Ù±×³ÊÀÇ ¿ÀÆä¶ó "źȣÀÌÀú" Áß "¿À ±×´ë ³ªÀÇ »ç¶û½º·± Àú³áº°ÀÌ¿©"] | Pf. ÀÌ¿Á±Ô |
R. Wagner | "O du mein holder Abendstern" from Opera "Tannhäuser" | Bar. ÇѱԿø Pf. ÀÌ¿Á±Ô |
C. Gounod - F. Liszt | Valse de l'opéra Faust, S. 407 [±¸³ëÀÇ ¿ÀÆä¶ó "ÆĿ콺Ʈ" Áß ¿ÐÃ÷] | Pf. ¼ºÁö¿¬ |
C. Gounod | "Air des bijoux" from Opera "Faust" [±¸³ëÀÇ ¿ÀÆä¶ó "ÆĿ콺Ʈ" Áß "º¸¼®ÀÇ ³ë·¡"] | Sop. ¿ÀÀº°æ Pf. ¼ºÁö¿¬ |
I N T E R M I S S I O N | ||
R. Schumann - F. Liszt | Widmung, S. 566 [ÇåÁ¤] | Pf. ±èÀ¯Ã¶ |
R. Schumann | Widmung, Op. 25 No. 1 | Sop. ¼ºÀç¿ø Pf. ±èÀ¯Ã¶ |
F. Liszt - F. Liszt | Sonetto 104 del Petrarca, S. 161/5 [¼ø·ÊÀÇ ÇØ Á¦ 2³â : ÆäÆ®¶ó¸£Ä«ÀÇ ¼Ò³×Æ® 104¹ø] | Pf. ȲÀ±ÇÏ |
F. Liszt | Pace non trovo, S. 270a/1 [Æòȸ¦ ãÁö ¸øÇÏ°í] | Ten. À̼ºÀº Pf. ȲÀ±ÇÏ |
V. Bellini - F. Liszt | "Réminiscences de Norma" for 2 Pianos 4 Hands, S. 655 [µÎ ´ëÀÇ ÇǾƳ븦 À§ÇÑ "³ë¸£¸¶ÀÇ È¸»ó"] | Pf.I ÁÖÈñ¼º Pf.II ±è³ª¿µ |
V. Bellini | ¡°Deh ! Non volerli vittime¡± from Opera ¡®Norma¡° [Àú ¶§¹®¿¡ ¾ÆÀ̵éÀ» Èñ»ý ½ÃÅ°Áö´Â ¸¶¼¼¿ä] | Sop. ¿ÀÀº°æ Ten. ±èÀº±¹ Bar. ÇѱԿø Pf. ±è³ª¿µ |
Copyright ©2017 The Music Education News. All Rights Reserved. Design by way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