±âȹ°ø¿¬
À½¾Ç±³À°½Å¹®¿¡¼ ÁÖÃÖÇÏ´Â ´Ù¾çÇÑ °ø¿¬ Á¤º¸¸¦ ¾Ë·Áµå¸³´Ï´Ù.Á¦¸ñ | [1¿ù 20ÀÏ / 26ÀÏ / 27ÀÏ] 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Ô»óÀÚ ¿¬ÁÖȸ | ||
---|---|---|---|
ÀÛ¼ºÀÏ | 2018.12.26 | ÀÛ¼ºÀÚ |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|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
ÀÔ»óÀÚ ¿¬ÁÖȸ
ÀÏ Á¤ : 2019³â 1¿ù 20ÀÏ(ÀÏ), 26ÀÏ(Åä), 27ÀÏ(ÀÏ) 3:00, 7:30PM
Àå ¼Ò : ¿µ»ê¾ÆƮȦ
ÁÖ ÃÖ : À½¾Ç±³À°½Å¹®
±Ý ¾× : Àü¼® 10,000¿ø
ÀÔÀ忬·É : ¡Ø¸¸ 7¼¼ÀÌ»ó ÀÔÀå°¡´É
¹® ÀÇ : À½¾Ç±³À°½Å¹® 02-549-4133,1131 www.musiced.co.kr
<1¿ù20ÀÏ(ÀÏ) 3½Ã>
Pf ¿ì¿ÂÀ¯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 (ÇǾƳë)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 (¹ÙÀ̿ø°)
Á¦46ȸ ¼Ò³âÇѱ¹ÀϺ¸ À½¾Ç ÄáÄí¸£ ±Ý»ó (¹ÙÀ̿ø°)
2018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Áö¿ª Ư»ó
ÇöÀç : ¼¿ï½ÅÁßÃÊ 1Çгâ ÀçÇÐ
°î¸í : W. A. Mozart – Sonata No. 10 in C Major, K. 330 1st mov.
Pf À¯Á¤¿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2016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Áö¿ª 1À§
2016 À½¾Ç¼¼°è ¿¬¸»°á¼± 2À§
2017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Áö¿ª 1À§
2017 ¼Ò³âÇѱ¹ÀϺ¸ ÄáÄí¸£ µ¿»ó
»ç»ç : Á¤Áö¿µ
ÇöÀç : ½ÅÀºÃÊ 2Çгâ ÀçÇÐ
°î¸í : W. A. Mozart – Sonata No. 9 in D Major, K. 311 1st mov.
E. Macdowell – Hexentanz, Op. 17 No. 2 Witches Dance
Vn ±è¼À±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»ç»ç : Àü³²¼÷, ±è¿¹¼Ö
ÇöÀç : ¶óÀÌÁî À¯Ä¡¿ø ÀçÇÐ
°î¸í : Corelli – La Folia
Pf ±è³ªÀ±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ÇǾƳëÀ½¾Ç½Å¹® ÇǾƳëŸÀÓ½º ÄáÄí¸£ ´ë»ó
2018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Áö¿ª º»¼± 3À§
Á¦35ȸ ÇÑÀ½À½¾ÇÄáÄí¸£ ÇǾƳëºÎ¹® 2À§
¼¿ï¹ÂÁ÷û¼Ò³â±³À°È¸ ÄáÄí¸£ ÇǾƳëºÎ¹® ÁØ´ë»ó
Á¦ÀÌ¿¡½º¿¥ Àü±¹ÇлýÀ½¾ÇÄáÄí¸£ Ư»ó
Á¦42ȸ ¿¹¼úÀÇÀü´ç À½¾Ç¿µÀç ¾ÆÄ«µ¥¹Ì ÇÕ°Ý
»ç»ç : ¹Ú°í¿¬
ÇöÀç : ¿ø¸íÃÊ 2Çгâ ÀçÇÐ
°î¸í : W. A. Mozart – Sonata No. 10 in C Major, K. 330 1st mov.
F. J. Haydn – Sonata Hob. XVI:35 in C Major 1st mvt
Pf ÃÖÇöÁö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Á¦495ȸ WMN Àü±¹ Çлý ÄáÄí¸£ ÁØ´ë»ó
Á¦43ȸ Á¶ÀºÀ½¾Ç½Å¹®»ç ÄáÄí¸£ Ư»ó
»ç»ç : ±è¼öÁ¤, ±è½Â¿¬
ÇöÀç : ¼Û¿øÃÊ 3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Schubert – Impromptu Op. 90 No. 2
F. Chopin – Etudes Op. 10 No. 5
Pf ÀÌ°¡¿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¿¡µàŬ·¹½Ä ÄáÄí¸£ 1À§ ¾ø´Â 2À§
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Áö¿ª 3À§
¿ì¼ö½ÅÀÎÀ½¾Çȸ ¿¬ÁÖ
»ç»ç : ÀÌÁøÈ, ¿ÀÀ¯¹Ì
ÇöÀç : ±¸ÀÏÃÊ 3Çгâ ÀçÇÐ, ¿¹¼úÀÇÀü´ç À½¾Ç¿µÀç ¾ÆÄ«µ¥¹Ì ÀçÇÐ
°î¸í : J. S. Bach – Sinfonia No. 15 in b minor BWV 801
W. A. Mozart – Sonata No. 18 in D Major KV. 576, 1st mov.
Pf Á¶¼ö¿¬
Á¦56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Edward Auer Piano Workshop Solo Competition Junior 1ˤ
T&B International Artist Competition Junior 1À§ ¹× µðÁöÅÐ ½Ì±Û ¾Ù¹ü Á¦ÀÛ
±èÆ÷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 Àü±¹Çлý À½¾Ç ÄáÄí¸£ 1À§
º£Å亥 ÄáÄí¸£, ÇÑÀ½ À½¾Ç ÄáÄí¸£ 1À§ µî ´Ù¼öÀÇ ÄáÄí¸£ ÀÔ»ó
¿ìÀξÆƮȦ ¿µÀçÄܼƮ µ¶ÁÖȸ
Çѱ¹¸®½ºÆ® ÄáÄí¸£ ÃÖ¿ì¼ö ÀÔ»óÀÚ ÃÊû ÇÇ¾Æ³ë ¿¬ÁÖȸ
Çѱ¹ ¿µ¾ÆƼ½ºÆ® Music Festival °¥¶ó ÄܼƮ
»ç»ç : ¼Á¤¿ø
ÇöÀç : ¼º¼ÃÊ 3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Chopin – Waltz Op. 64 No. 2
F. Chopin – Variations in E Major Op. Posth
Pf ±è¿¬¼ö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Á¦77ȸ ½Åµ¿¾ÆÀ½¾Ç½Å¹® Àü±¹ ÄáÄí¸£ ÁØ´ë»ó
2018 Çö´ëÀ½¾Ç¹ÂÁ÷ÇÁ·»Áî ÄáÄí¸£ Â÷»ó
»ç»ç : ±èÀº¿Á, À±Çö¼
ÇöÀç : ¹®¿øÃÊ 3Çгâ ÀçÇÐ
°î¸í : W. A. Mozart – Sonata No. 10 in C Major, K. 330 1st mov.
F. Chopin – Waltz Op. 64 No. 1
Pf ³ëÁöÀ±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Á¦23ȸ À½¾ÇÃáÃßÄáÄí¸£ 1À§ ¹× ÀÔ»óÀÚ¿¬ÁÖȸ
Á¦50ȸ ³ÆÄÀü±¹À½¾ÇÄáÄí¸£ 4À§
Á¦35ȸ ÇÑÀ½À½¾ÇÄáÄí¸£ 1À§
Á¦46ȸ ¼Ò³âÇѱ¹ÀϺ¸ À½¾ÇÄáÄí¸£ Àå·Á
2018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°æ±âÁö¿ª 2À§
2018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Àü±¹°á¼± 3À§
»ç»ç : È«ÀÚ¿µ
ÇöÀç : ¼ÀÌÃÊ 3Çгâ ÀçÇÐ
°î¸í : L. v. Beethoven – Sonata No. 3 in C Major Op. 2, No. 3 1st mov.
Pf ÀÌäÀº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Á¦20ȸ ½Å¿¹À½¾ÇÄáÄí¸£ 1À§
Á¦21ȸ À¯´Ï¹ö¼È¹ÂÁ÷ÄáÄí¸£ 1À§
¸ðÂ÷¸£Æ® Çѱ¹ ÄáÄí¸£ ¼¿ïÁöºÎ 1À§
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°í¾çÆÄÁÖÁö¿ª 2À§
»ç»ç : È«Àº¿µ
ÇöÀç : ³«¹ÎÃÊ 6Çгâ ÀçÇÐ, ¿¹¿øÇб³ ÀÔÇÐ ¿¹Á¤, ¿¹¼úÀÇÀü´ç À½¾Ç¿µÀç ¾ÆÄ«µ¥¹Ì ÀçÇÐ
°î¸í : J. S. Bach – Sinfonia No. 6 in E Major BWV 792
F. Chopin – Scherzo No. 3 in c-sharp minor Op. 39
<1¿ù20ÀÏ(ÀÏ) 7½Ã30ºÐ>
Pf À±Çý¸²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2016 ¼¿ï ¹ÂÁ÷ Àü±¹ û¼Ò³â ÄáÄí¸£ ´ë»ó
2017 ¼¿ï ¹ÂÁ÷ Àü±¹ û¼Ò³â ÄáÄí¸£ ÁØ´ë»ó
Á¦262ȸ Çѱ¹À½¾Ç½Å¹®»ç ÄáÄí¸£ ´ë»ó
Á¦547ȸ WMN Àü±¹ Çлý ÄáÄí¸£ ´ë»ó
»ç»ç : À̹ÌÁö
ÇöÀç : ÀÎõºÎÇöµ¿ÃÊ 4Çгâ ÀçÇÐ
°î¸í : L. v. Beethoven – Sonata No. 5 in c minor, Op. 1 No. 1
¥°. Allegro molto e con brio
F. Chopin – Impromptu No. 2 in F-Sharp Major, Op. 36
Pf À¯¼º¿õ
À½¾Ç±³À°½Å¹® ºÎ»êÁö»ç ÄáÄí¸£ 1À§
2018 ¸ðÂ÷¸£Æ® Çѱ¹ÄáÄí¸£ º»ºÎ1Â÷ ´ëȸ 1À§
Á¦22ȸ À°¿µÀü±¹¾î¸°ÀÌÀ½¾Ç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Á¦2ȸ ¿µ¾ÆƼ½ºÆ®ÄܼƮ ¿¬ÁÖȸ
Á¦5ȸ ¸ðÂ÷¸£Æ® Çѱ¹ÄáÄí¸£ ºÎ»êÁöºÎ´ëȸ 1À§
Á¦42ȸ °¡¾ß¹®ÈÃàÁ¦ Àü±¹ÇлýÀ½¾Ç°æ¿¬´ëȸ 1À§
ºñ¿£³ª û¼Ò³â À½¾ÇÄáÄí¸£ ´ë»ó
»ç»ç : Àӹ̿µ
ÇöÀç : »ó¾ÈÃÊ 2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J. Haydn – Sonata in C Major Hob XVI:50 1st mov.
Vn ÀÌ¿¬ÁÖ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2016 µ¿Åº¹Ý¼®¾ÆƮȦ ¿¬ÁÖ
»ç»ç : ¹ÚÁø¿µ
ÇöÀç : ¿ëÀΰø¼¼ÃÊ 3Çгâ ÀçÇÐ
°î¸í : W. A. Mozart - Adelaide Violin Concerto in D Major 1st mvt.
Pf ±èÁ¦È£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2016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¾È»êÁö¿ª 1À§
Çѱ¹À½¾Ç½Å¹®»ç ÄáÄí¸£ ´ë»ó
À¯´Ï¹ö¼È ÄáÄí¸£ 1À§ ¾ø´Â 2À§
2017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¾È»êÁö¿ª Àüü´ë»ó
¿¹¼úÀÇÀü´ç À½¾Ç¿µÀç ¿Àµð¼Ç ÇÕ°Ý
ÄÚ¸®¾ÆŬ·¡½Ä Àü±¹ Çлý À½¾Ç ÄáÄí¸£ Àüü´ë»ó
»ç»ç : Á¤Áö¿µ
ÇöÀç : ´ö¼ºÃÊ 5Çгâ ÀçÇÐ, ¿¹¼úÀÇ Àü´ç ¿µÀç ¾ÆÄ«µ¥¹Ì ÀçÇÐ
°î¸í : C. Debussy – Claire de lune
C. Debussy – Pour le Piano
¥°. Prelude
Vc ½ÅÁÖ¿ø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À½¾Ç±³À°½Å¹® ¼ö¿øÁö»ç ÄáÄí¸£ 2À§
°è¿ø¿¹¼úÇб³ ÄáÄí¸£ ¿ì¼ö»ó ¹× ÀÔ»óÀÚ¿¬ÁÖȸ
»ç»ç : ÇÑÁö¼ö
ÇöÀç : ¿ªºÏÃÊ 4Çгâ ÀçÇÐ, Çâ»ó û¼Ò³â ¿ÀÄɽºÆ®¶ó ´Ü¿ø
°î¸í : F. J. Haydn – Cello Concerto in C Major, Hob:Vllb, 1
¥°. Moderato
Pf ±èÁö¿ì
Á¦56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Á¦48ȸ ƾ¿¡ÀÌÀú ÇǾƳë ÄáÄí¸£ Ưµî
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Áö¿ª Àüü ´ë»ó
Á¦37ȸ À½¿¬ÄáÄí¸£ 2À§
Á¦10ȸ ÄÚ¸®¾ÆÇì·²µå À½¾ÇÄáÄí¸£ 3À§
Á¦24ȸ À½¾Ç±³À°½Å¹® ÃÊû ¿µ¾ÆƼ½ºÆ®ÄܼƮ(¿µ»ê¾ÆƮȦ)
¼¿ï³»¼Å³Î½ÉÆ÷´Ï¿ÀÄɽºÆ®¶ó Çù¿¬(¿µ»ê¾ÆƮȦ)
»ç»ç : ¼Á¤¿ø
ÇöÀç : ¿¹¿øÇб³ 2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Chopin – Barcarolle in F-Sharp Major, Op. 60
Fl ¿À¼ö¹Ì
À½¾Ç±³À°½Å¹® ºÎ»êÁö»ç ÄáÄí¸£ 1À§
2016 ºÎ»ê¿¹°í ÁÖÃÖ ÄáÄí¸£ ÀÔ»ó
2016 ¿ï»ê¿¹°í ÁÖÃÖ ÄáÄí¸£ ÀÔ»ó
Á¦20ȸ â½Å´ë 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Á¦26ȸ ±Û·Îºô Àü±¹À½¾ÇÄáÄí¸£ Àº»ó
´ë±¸ Ç÷çÆ® Æä¾î ÇùÁÖ°îÀÇ Ç⿬ Ã⿬
»ç»ç : ±è¹ÎÁ¤
ÇöÀç : ºÎ»ê¿¹°í 2Çгâ ÀçÇÐ
°î¸í : P. Taffanel – Fantasie sur le freyschutz
Pf ±è¼öºó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Á¦20ȸ ¼ö¿ø´ë Àü±¹ À½¾ÇÄáÄí¸£ Àå·Á
¿ÀÆä¶ó ¸¶À̽ºÅÍ À½¾ÇÄáÄí¸£ 3À§
Á¦1ȸ ´º¿åÀ½¾ÇÀÎŬ·´ ÀÎ ¼¿ï Àü±¹ À½¾ÇÄáÄí¸£ 3À§
»ç»ç : ±Ç°æÈñ
ÇöÀç : °è¿ø¿¹°í 2Çгâ ÀçÇÐ
°î¸í : R. Schumann – Sonata No.3 Op. 14 in f minor
¥°. Allegro brillante
Vn °í¼¿¬
Á¦6ȸ À½¾Ç±³À°½Å¹® Á¦ÁÖÁö»ç ÄáÄí¸£ 2À§
Á¦2ȸ ¼¶¾ÆÀÌ Àü±¹Çлý À½¾ÇÄáÄí¸£ Çг⠴ë»ó
Á¦ÁÖÇлýÀ½¾ÇÄáÄí¸£ 3À§
Á¦17ȸ Àü±¹Çлý´ë»ó ¾Æ¶óÀ½¾ÇÄá·ç¸£ Àå·Á
2017 ¸ðÂ÷¸£Æ® Çѱ¹ÄáÄí¸£ Á¦ÁÖÁöºÎ´ëȸ 1À§
2015¸ðÂ÷¸£Æ® Çѱ¹ÄáÄí¸£ Á¦ÁÖÁöºÎ´ëȸ Àå·Á
»ç»ç : ±èÇü»ï
ÇöÀç : ÇѶóÁß 3Çгâ ÀçÇÐ, Á¦ÁÖÇÊû¼Ò³â¿ÀÄɽºÆ®¶ó ¼ö¼®
°î¸í : Saint-Saëns – Camille Violin Concerto No. 3 mvt. 3
Pf ½Å¿ì¼·
À½¾Ç±³À°½Å¹® °í¾çÀÏ»êÁö»ç ÄáÄí¸£ 1À§
VMP Àü±¹ À½¾Ç ÄáÄí¸£ 1À§
»ç»ç : ±èÈñ¼÷
ÇöÀç : ¼¿ï±¤¼º°í 1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Liszt – Ungarische Rhapsodien No. 2, cis-Moll
Sop ÇÑÁö¹Î
À½¾Ç±³À°½Å¹® ºÎ»êÁö»ç ÄáÄí¸£ 1À§
Á¦51ȸ °æ³²ÁßµîÇлýÁ¾ÇÕÇп¹¹ßÇ¥´ëȸ ÀÔ»ó
â½Å´ë ÄáÄí¸£ ÀÔ»ó
Á¦8ȸ KPA Àü±¹À½¾ÇÄáÄí¸£ 2À§
»ç»ç : ¹è¼º¾Æ
°î¸í : G. Donizetti – Il barcaiolo
J. Brahms - Botschaft
Pf ÀÌÀ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´ë»ó
Áß¾Ó´ë, ¼ö¿ø´ë ÄáÄí¸£ 2À§
ÄÚ¶óÀÌÇì·²µå ÄáÄí¸£ 3À§
2017, 2018 °è¿ø¿¹°í ½Ç±â ¿ì¼ö»ó
°è¿ø¿¹°í ±³³» À½¾ÇÄáÄí¸£ 2À§
°¡¿ÂÀ½¾ÇÄáÄí¸£ 2À§, À¯´Ï¹ö¼ÈÇϸð´ÏÄáÄí¸£ 3À§
ÇÑÀ½À½¾ÇÄáÄí¸£ Çѱ¹Àç´É±âºÎÇùȸÄáÄí¸£ ÀÔ»ó
»ç»ç : ¼Á¤¿ø, ±Ç°æÈñ
ÇöÀç : °è¿ø¿¹°í 2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Liszt – Rhapsodie Espagnole
<1¿ù26ÀÏ(Åä) 3½Ã>
Vn ±Ç串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¿¹ÀÏ ÄáÄí¸£ ´ë»ó
Ã߰迹´ë 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¿¹´ÉÀ½¾Ç½Å¹®»ç ÄáÄí¸£ Ư»ó
ÇÑÀ½ÄáÄí¸£ 2À§
»ç»ç : º¯Áö¿ì
ÇöÀç : ¼¿ï¿¹ÀÏÃÊ 4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Kreisler – Prelude et Allegro
Vc À̼Áø
Á¦6ȸ À½¾Ç±³À°½Å¹® Á¦ÁÖÁö»ç ÄáÄí¸£ Â÷»ó
¸ðÂ÷¸£Æ® ÄáÄí¸£ ¼¿ïÁöºÎ 1À§
»ç»ç : ¿ÀÇýÁ¤
ÇöÀç : NLCS 4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J. Haydn – Cello Concerto No. 1 in C Major Hob.Vllb:1
¥°. Moderato
Fl À̼ÛÇö
À½¾Ç±³À°½Å¹® ¼ö¿øÁö»ç ÄáÄí¸£ ´ë»ó
2017 ´ö¿ø¿¹°í À½¾ÇÄáÄí¸£ 2À§
2018 ´ö¿ø¿¹°í À½¾ÇÄáÄí¸£ 2À§
°æ±â ¼º³² ²ÞÀÇÇб³ ¿ÀÄɽºÆ®¶ó Á¤±â¿¬ÁÖȸ Çù¿¬
»ç»ç : À̵µÈñ
ÇöÀç : ÇÔ¹ÚÃÊ 6Çгâ ÀçÇÐ, ¼±È¿¹Áß ÀÔÇÐ ¿¹Á¤
°î¸í : P. Gaubert – Fantaisie
Sop ±è¿¹¸°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ÇÑÀ½ÄáÄí¸£ 2À§
ÀÎõÀ½ÇùÄáÄí¸£ ÃÖ¿ì¼ö
Á¦54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 ¹× ÀÔ»óÀÚ¿¬ÁÖȸ(¿µ»ê¾ÆƮȦ)
¿µ»êÀ½¾ÇÄáÄí¸£ 2À§
J&R Àü±¹À½¾ÇÄáÄí¸£ 1À§
»ç»ç : ½ÅÇö¼±
ÇöÀç : ¼¿ï¿¹°í ÀÔÇп¹Á¤
°î¸í : G. F. Handel – Tornami a vagheggiar
G. Rossini – La Pastorella delle Alpi
Pf À¯Áö¾È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Á¦20ȸ ³ë¿ø¹®È¿ø ÄáÄí¸£ ¿ì¼ö»ó
2018 ¼¿ï¹ÂÁ÷û¼Ò³â±³À°È¸ÄáÄí¸£ ´ë»ó
Á¦19ȸ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Áö¿ª 2À§
Á¦52ȸ ȶûÃÊ À½¾ÇÄáÄí¸£ ´ë»ó
¶û¶û 101ÀÎ ÇǾƴϽºÆ® ¿¬ÁÖ
»ç»ç : ±èÇö¾Æ
ÇöÀç : ȶûÃÊ 5Çгâ ÀçÇÐ
°î¸í : W. A. Mozart – 10 Variations in G Mjaor, K. 455 on "Unser dummer Pobel Meint"
Cl À̼Áø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Á¦8ȸ ¿¹Àü±¹Á¦À½¾ÇÄáÄí¸£ 2À§
¹ÙÀ̸¶¸£ À½¾ÇÄáÄí¸£ Àå·Á
»ç»ç : ±è¿µ±¤
ÇöÀç : ±Ý¼ºÃÊ 6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Krommer - Clarinet Concerto in E flat major Op.36
Sop À̼ö¿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Á¦10ȸ ºÎ¾ÏÄáÄí¸£ 1À§
Á¦8ȸ Çѱ¹ÀÎÅͳ׼ų¯ À½¾Ç ÄáÄí¸£ 1À§
Á¦13ȸ ¿µ»êÀ½¾ÇÄáÄí¸£ 1À§ ¾ø´Â 2À§
Á¦3ȸ º£¾Æ À½¾ÇÄáÄí¸£ 3À§
»ç»ç : ¾öÀº½Ç
ÇöÀç : °è¿ø¿¹Áß 2Çгâ ÀçÇÐ
°î¸í : A. Secchi – Lungi dal caro bene
L. Arditi – Il bacio
Cl ¹Ú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Á¦28ȸ Àü±¹ÇлýÀ½¾Ç 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¸ðÂ÷¸£Æ® Çѱ¹ÄáÄí¸£ °¿øÁöºÎ´ëȸ 1À§
»ç»ç : ±è¹ÎÁ¶, À¯¿µÈ¿
ÇöÀç : ±¸°îÃÊ 6Çгâ ÀçÇÐ
°î¸í : G. Donizetti – Concertino B-Flat Major for clarinet and piano
Sop ±è¼º°æ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Á¦20ȸ Ãæ³²¿¹°í ÄáÄí¸£ ±Ý»ó
2018 Àü±¹ µ¿¾ÆÀ½¾ÇÄáÄí¸£ ´ë»ó
ÅÍÄ¡¹ÂÁ÷À½¾Çȸ ÃÊû¿¬ÁÖ
»ç»ç : ÀåÇý¿ø, À̼öÈñ
ÇöÀç : Ãæ³²¿¹°í 2Çгâ ÀçÇÐ
°î¸í : V. Bellini – ¡®Care compane... Come per me sereno¡¯ from Opera ¡®La Sonnambula¡¯
Sop ±è¿µ¼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°è¿ø¿¹°í Á¹¾÷
°æÈñ´ë À½¾Ç´ëÇÐ ¼º¾Ç°ú Á¹¾÷
¿¹ÁøÀ½¾ÇÄáÄí¸£ 1À§, ÇÑÀ½À½¾ÇÄáÄí¸£ 1À§ ¾ø´Â 2À§
°æÈñ´ë °¥¶óÄܼƮ <¸¶ÀÌ ¸®Æ² ¿ÀÆä¶ó> Ã⿬
°æÈñ´ë ¿ÀÆä¶ó <Cosi fan Tutte> ÁÖ¿ª Dorabella ¿ª
¾ÆÀÎ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 Á¦7ȸ Á¤±â¿¬ÁÖȸ Çù¿¬
»ç»ç : ±è¶óÈñ
°î¸í : ÀÓ±à¼ö – ° °Ç³Ê º½ÀÌ ¿Àµí
A.Dvořák - ¡®Song to the moon¡¯ from Opera 'Rusalka¡¯
Pf ±è¼¼¸®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À½¿¬ÄáÄí¸£ ÀϹݺΠÀÔ»ó
Çѱ¹¿µÀçÀ½¾ÇÄáÄí¸£ ´ëÇкΠ´ë»ó
2014 À½¾Ç¼¼°è Àü±¹¿¬¸»°á¼± Àüü ´ë»ó
Á¦7ȸ ûÁÖ Á÷Áö À½¾Ç ÄáÄí¸£ °íµîºÎ 1À§
2013 ¸ðÂ÷¸£Æ® Çѱ¹ÄáÄí¸£ ¼¿ïÁöºÎ´ëȸ 2À§
»ç»ç : ÀÌ¿µÀÎ
ÇöÀç : ÇѾç´ë 3Çгâ ÀçÇÐ
°î¸í : F .Chopin – Prelude in G Mjaor Op. 28 No. 3
A. Scriavin – Sonata No. 2 in g-sharp minor, Op. 19 (Sonata-fantasy)
¥°. Andante
<1¿ù26ÀÏ(Åä) 7½Ã30ºÐ>
Vo ÀÓ»ç¶û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Á¦29ȸ Ãæ¾Ï µ¿¿äÁ¦ ±Ý»ó
2018 ¼¿ï ¿ÀÆä¶ó Æ佺Ƽ¹ú °¡Á· ¿ÀÆä¶ó <ÇîÁ©°ú ±×·¹ÅÚ> ÇÕâ Ã⿬
»ç»ç : ÃÖ°¡¿µ
ÇöÀç : Ãæ¾ÏÃÊ 1Çгâ ÀçÇÐ
°î¸í : À±ÇÐÁØ – °Ü¿ï³ª¹«
¼®±¤Èñ – ±â¿ï¾îÁø ¿ì»ê
Pf ±è¹Î¼Ö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À½¾Ç±³À°½Å¹® ¼ö¿øÁö»ç ÄáÄí¸£ 1À§
Çѱ¹ ÇǾƳë, ¼º¾Ç, °üÇö¾Ç ÄáÄí¸£ ´ë»ó
¹ÂÁî¿ùµå ½Å¹® ÄáÄí¸£ ´ë»ó
¸ðÂ÷¸£Æ® ÄáÄí¸£ 2À§
¾È¾ç¿¹°í ÄáÄí¸£ 1À§
Á¦5ȸ Çѱ¹Å¬·¡½ÄÇùȸ ¿µ¾ÆƼ½ºÆ®ÄܼƮ ¿¬ÁÖ
»ç»ç : ÀÌÀ±È, ÀÌÀÇÁ¤
ÇöÀç : ºÒ±¤ÃÊ 2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J. Haydn – Sonata Hob. 16-23, 1st mov.
W. Gillock – Fountain in the Rain
Fl °¼¿µ
À½¾Ç±³À°½Å¹® °í¾çÀÏ»êÁö»ç ÄáÄí¸£ 2À§
°í¾ç¿¹°í ÄáÄí¸£ 2À§
7¾ÆÆ®Çȱ¹Á¦À½¾ÇÄáÄí¸£ ±Ý»ó
»ç»ç : °Ã¢±Ù, ±è¹ÎÁÖ
ÇöÀç : ¹é¾çÁß 3Çгâ ÀçÇÐ, »ïÀ°±Û·Î¹ú¿µÀç¿ø ÀçÇÐ
°î¸í : L. Ganne – Andante et Scherzo
Sop ±è¿¹¿ø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2018 ´ö¿ø¿¹°í À½¾ÇÄáÄí¸£ 2À§
Á¦354ȸ ¿¹´ÉÀ½¾Ç½Å¹®»ç À½¾Ç ÄáÄí¸£ Ư»ó
2018 ¹ÂÁî¿ùµå½Å¹®»ç À½¾Ç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»ç»ç : ¹èº¸¶÷
ÇöÀç : Á¤¿ø¿©Áß 2Çгâ ÀçÇÐ
°î¸í : L. Luzzi – Ave Maria
A. Scarlatti – Le Violette
Pf ·ù¹Î¼®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´ë»ó
Á¦2ȸ °æ±âµµ ÁÖ´Ï¾î ¿µÀç À½¾Ç ÄáÄí¸£ Àüü´ë»ó ¹× °æ±âµµÁö»ç»ó
Á¦20ȸ À½¿¬ Çѱ¹¼îÆØÄáÄí¸£ 1À§
Á¦49ȸ ³ÆÄÄáÄí¸£ 1À§
Á¦8ȸ Çѱ¹-·¯½Ã¾Æ ¹®È±³·ùÇùȸÄáÄí¸£ 1À§
2017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°æ±âÁö¿ª 2À§ ¹× Àü±¹°á¼± 3À§
»ç»ç : ½ÅÁ¤¿ø, Celline Chen
ÇöÀç : Ȩ½ºÄð
°î¸í : F. Chopin – Etede Op. 10 No. 1
P. I. Tchaikovsky – Dumka
Fl ±è´Ùºó
À½¾Ç±³À°½Å¹® °í¾çÀÏ»êÁö»ç ÄáÄí¸£ 2À§
Çѹ®È¿¹¼úÄáÄí¸£ Â÷»ó
KISC À½¾ÇÄáÄí¸£ 1À§
2018 ±Û·Î¹ú¸®´õ ¼±¹ß´ëȸ µ¿»ó
»ç»ç : °Ã¢±Ù
ÇöÀç : °í¾ç¿¹°í 2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Martin – Ballade for flute and piano
Ten ±èÁ¾¿Ï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Á¦24ȸ °¿øµµÇлýÀ½¾Ç ÄáÄí¸£ ±Ý»ó
Á¦3ȸ ´ëÇѹα¹ ½ÅÀÎÀ½¾Ç ÄáÄí¸£ 1À§ ¾ø´Â 2À§
»ç»ç : À̼®¶õ
ÇöÀç : °è¿ø¿¹°í 2Çгâ ÀçÇÐ
°î¸í : R. Schumann – Wanderung
W. A. Mozart - ¡®Un aura amorosa¡¯ from Opera ¡®Cosi fan tutte¡¯
Pf ¹Ú¼Ò¿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Á¦166ȸ ¿¹´ÉÀ½¾Ç½Å¹®»ç Àü±¹ À½¾ÇÄáÄí¸£ ÁØ´ë»ó
Á¦254ȸ ¿¹´ÉÀ½¾Ç½Å¹®»ç Àü±¹ À½¾Ç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Á¦2ȸ ¿¹À½Å¬·¡½Ä ¹ÂÁ÷¾î¿öµå À½¾ÇÄáÄí¸£ 2À§
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À½¾Ç±³À°½Å¹® ÃÊû ƾ¿¡ÀÌÀú ÄܼƮ
ºÎ¿ø À©µå¿ÀÄɽºÆ®¶ó Çù¿¬
»ç»ç : S. Hirota, À¯Çý¼÷, ±èÀç¿ø
ÇöÀç : ¼ö¿ø´ë 1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Liszt – Venezia e Napoli
¥². Tarantella
Sop ±è¼¼¹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Áø¼±¿©°í Á¹¾÷
Á¦38ȸ ÇÁ¶û½º °¡°î°ú ¾Æ¸®¾ÆÀÇ ¹ã ¿¬ÁÖ
2017 ±¹¹Î´ë ¡®Die Zauberflöte¡¯
2018 ±¹¹Î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 ÇùÁÖ°îÀÇ ¹ã ¿¬ÁÖ
»ç»ç : ±è¹Ýµð
ÇöÀç : ±¹¹Î´ë 4Çгâ ÀçÇÐ
°î¸í : J. Massenet - ¡®Pleurez mes yeux¡¯ from Opera ¡®Le Cid¡¯
A. Dvořák - ¡®Měsíčku Na Nebi Hlubokém¡¯ form Opera 'Rusalka¡¯
Pf ÇѼö¸²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¼¿ï ÇǾƽºÆ®¶ó ÄáÄí¸£ Ư»ó
³ë¿ø Àü±¹ À½¾ÇÄáÄí¸£ ´ë»ó
½Å¿¹À½¾Ç ÄáÄí¸£ 3À§
¼¼½Ç¿µ¾ÆƼ½ºÆ® À½¾ÇÄáÄí¸£ Ư»ó
WMN Àü±¹Çлý À½¾ÇÄáÄí¸£ ´ë»ó
VMP Àü±¹À½¾Ç ÄáÄí¸£ 1À§
»ç»ç : Â÷¸í¼ø, ¶óÇØÁø
ÇöÀç : Ã߰迹´ë 4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Chopin – Barcarolle in F-Sharp Major, Op. 60
Fl ¹ÝÁؽÂ
À½¾Ç±³À°½Å¹® °í¾çÀÏ»êÁö»ç 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ºê´Ï¿¤¿¹°í Á¹¾÷
ÆÄÁÖÇÊÇϸð´Ï ¿ÀÄɽºÆ®¶ó Çù¿¬
Çѹ®È¿¹¼úÄáÄí¸£ ´ë»ó
»ç»ç : °Ã¢±Ù
ÇöÀç : »ïÀ° ±Û·Î¹ú ¿µÀç¿ø ÀçÇÐ
°î¸í : H. Dutilleux – Sonatine for flute and piano
Pf ¸¶¾Æ¸§
À½¾Ç±³À°½Å¹® °í¾çÀÏ»êÁö»ç ÄáÄí¸£ 3À§
Çù¼º´ë ÇǾƳë°ú Á¹¾÷
Çù¼º´ë Ãá°è, Ãß°è, µà¿À Á¤±â¿¬ÁÖȸ Ã⿬
Çù¼º´ë Home Coming Day ¿¬ÁÖȸ Ã⿬
¿ìÀξÆƮȦ ¿ì¼ö ½ÅÀÎÀ½¾Çȸ Ã⿬(Joint Recital)
NYJ ±¹Á¦À½¾ÇÄáÄí¸£ ´ºÀúÁöÁÖ ÆÓ¸®»çÀÌÆ® ÇÇÅ© ½Ã ½ÃÀå»ó ¼ö¿©(1À§)
¿ÀÆä¶ó ¸¶À̽ºÅÍ ÄáÄí¸£ 1À§ ¾ø´Â 2À§
»ç»ç : ÀÌÇöÁ¤
ÇöÀç : ¼÷¸í¿©´ë ´ëÇпø ÀçÇÐ
°î¸í : F. Liszt – Fantasy and Fugue on the theme B-A-C-H
<1¿ù27ÀÏ(ÀÏ) 3½Ã>
Vo ¹®¼öºó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¿µ¾ÆƼ½ºÆ® ÄáÄí¸£ ÃÖ¿ì¼ö»ó
2018 ¾Ó»óºí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°ø¿¬(¿©Àǵµ KBSȦ)
»ç»ç : ±è»ç¶û
ÇöÀç : ¹ÝÆ÷ÃÊ 1Çгâ ÀçÇÐ,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´Ü¿ø
°î¸í : ±è½ÅÇý – ¹è°íÇ ȣ¶ûÀÌ
Á¶°æÂù – ¾î¸°¿ÕÀÚ¿¡°Ô
Vo Á¤»ç¶û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2018 ¾Ó»óºí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°ø¿¬(¿©Àǵµ KBSȦ)
»ç»ç : ±è»ç¶û
ÇöÀç : ¼þÀÇÃÊ 1Çгâ ÀçÇÐ,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´Ü¿ø
°î¸í : ±è¼¼Àº – ±âÁö°³
±èµ¿½Å – ³ª¹«ÀÇ ³ë·¡
Vo ±è³ªÀ±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Á¦35ȸ ÇÑÀ½À½¾ÇÄáÄí¸£ ¼º¾ÇºÎ¹® 1À§
Á¦55ȸ ¼¿ï±³À°´ë ÁÖÃÖ Àü±¹ ÃʵîÇлýÀ½¾Ç°æ¿¬´ëȸ ¼º¾ÇºÎ¹® 2À§
¼¿ï¹ÂÁ÷û¼Ò³â±³À°È¸ ÄáÄí¸£ ¼º¾ÇºÎ¹® Ư»ó
Á¦42ȸ ¿¹¼úÀÇÀü´ç À½¾Ç¿µÀç ¾ÆÄ«µ¥¹Ì ÇÕ°Ý
»ç»ç : ÀÌäÈñ
ÇöÀç : ¿ø¸íÃÊ 2Çгâ ÀçÇÐ
°î¸í : À±ÇÐÁØ – °Ü¿ï ³ª¹«
Á¤º¸Çü – ¹Ù¶÷ÀÌ ÇÏ´Â ¸»
Vo ±è¼Çö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Á¦17ȸ ¶óÀÌ¡½ºÅ¸ ÄáÄí¸£ ¿ì¼ö»ó
Á¦5ȸ ³»¼Å³Î ¿µ¾ÆƼ½ºÆ® ÄáÄí¸£ 1À§
¼¿ï±¹Á¦¾ÆƼ½ºÆ®ÄáÄí¸£ Àüü1À§ ¹× ´ºÀúÁöÆÓ¸®»çÀ̵åÆÄÅ©½ÃÀå»ó
2018 ¿µ¼Ö·ÎÀ̽ºÃ÷ ÄáÄí¸£ 1À§
¼¿ï¹ÂÁ÷Àü±¹Çлý ÀåÇÐÄáÄí¸£ ÁØ´ë»ó
2018 ÇÑÀ½Æ¯º°¼ö»ó ¿¬ÁÖȸ
»ç»ç : ±ÇÇý°æ
ÇöÀç : »ó¸íÃÊ 2Çгâ ÀçÇÐ
°î¸í : À̱â°æ – ¿©¿ìÀ̾߱â
À±ÇÐÁØ – Ç®ÀÙ¼¼»ó
Vo ¹Úº°ÇÏ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¼þÀÇÃÊ ¼º¾Ç ÄáÄí¸£ Àº»ó
2018 ¾Ó»óºí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°ø¿¬(¿©Àǵµ KBSȦ)
»ç»ç : ±è»ç¶û
ÇöÀç : ¼þÀÇÃÊ 3Çгâ ÀçÇÐ,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´Ü¿ø
°î¸í : ¼¿Á¼± – ³» ¸¶À½ÀÇ ¼öäÈ
ÀÌ±Ôºó – ¼¶µ¹¹Ø¿¡
Vo ¿À¼±ÈÄ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2018 ¾Ó»óºí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°ø¿¬(¿©Àǵµ KBSȦ)
»ç»ç : ±è»ç¶û
ÇöÀç : Àá¿øÃÊ 4Çгâ ÀçÇÐ,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´Ü¿ø
°î¸í : À±ÇÐÁØ – ²À ¾È¾ÆÁÙ·¡¿ä
À±ÇÐÁØ – ¾ö¸¶´Â »ç¶ûÀ» ¸¸µå´Â ¿ä¼úÀïÀÌ
Vo Á¤¼¼¸°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2017 ¾Ó»óºí ¾î¿ï¸² ¶ó¿Â ÇǾƳë Çù¿¬
2018 ¾Ó»óºí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°ø¿¬(¿©Àǵµ KBSȦ)
»ç»ç : ±è»ç¶û
ÇöÀç : ¹ÝÆ÷ÃÊ 4Çгâ ÀçÇÐ, ¾î¿ï¸² ¶ó¿Â ÁִϾîÇÕâ´Ü ´Ü¿ø
°î¸í : ÃÖ¿µ¼ø – ¼ö¼ö²É´Ù¸®
±è¹ÌÀº – ¾Æ³¦¾øÀÌ ÁÖ´Â ³ª¹«
Vn ÀÌÅ¿ë
À½¾Ç±³À°½Å¹® °í¾çÀÏ»êÁö»ç ÄáÄí¸£ 3À§
¼¿ï¹ÂÁ÷û¼Ò³â±³À°È¸ ÄáÄí¸£ Ư»ó
¼¿ï¹ÂÁ÷û¼Ò³â±³À°È¸ ÄáÄí¸£ ¿¬¸»°á¼± ÃÖ¿ì¼ö»ó
¼¼Á¾¿ÀÄɽºÆ®¶ó Àü±¹ À½¾ÇÄáÄí¸£ 2À§
Àü±¹È£¼ö¿¹¼úÃàÁ¦ ´ë»ó ¹× Çѱ¹Ç×°ø´ë ÃÑÀå»ó
¼±ÈÀ½¾ÇÄáÄí¸£ Àå·Á
»ç»ç : ÀÌÇѳª
ÇöÀç : ±¤¼ºµå¸²Çб³ 5Çгâ ÀçÇÐ
°î¸í : W. A. Mozart – Violin Concerto No. 4 in D Major 1st mov.
<1¿ù27ÀÏ(ÀÏ) 7½Ã30ºÐ>
Vn Àå¼À±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Á¦20ȸ ½Å¿¹À½¾ÇÄáÄí¸£ 2À§
Á¦18ȸ ¼¿ï½Ã Àü±¹ÇлýÀ½¾ÇÀåÇÐÄáÄí¸£ 2À§
2018 ¿µ¾ÆƼ½ºÆ® ÄáÄí¸£ 2À§
»ç»ç : ¼¹ÎÁ¤
ÇöÀç : ¹«ºÀÃÊ 5Çгâ ÀçÇÐ
°î¸í : C. Saint – Saëns – Violin Concerto No. 3 in b minor, Op. 61
I. Allegro non troppo
Vn ¿ì¿ÂÀ¯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 (¹ÙÀ̿ø°)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 (ÇǾƳë)
Á¦46ȸ ¼Ò³âÇѱ¹ÀϺ¸ À½¾Ç ÄáÄí¸£ ±Ý»ó (¹ÙÀ̿ø°)
2018 À½¾Ç¼¼°è ÄáÄí¸£ ¼¿ïÁö¿ª Ư»ó
ÇöÀç : ¼¿ï½ÅÁßÃÊ 1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Kreisler – Praeludium and Allegro
Va ±èÇý¹Î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ÇÑÀ½À½¾ÇÄáÄí¸£ 1À§
¿ù°£¿¡µàŬ·¡½Ä Àü±¹À½¾ÇÄáÄí¸£ 1À§
¼þ½Ç´ë À½¾ÇÄáÄí¸£ 2À§
À½¾Ç±³À°½Å¹® ÃÊû ¿µ¾ÆƼ½ºÆ®ÄܼƮ ¿¬ÁÖ
»ç»ç : È«ÁöÇý
ÇöÀç : °è¿ø¿¹°í 2Çгâ ÀçÇÐ
°î¸í : P. Hindemith – Viola Concerto "Der schwanendreher"
¥°. Langsam
Vn ¼ºÀ¯³ª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Á¦46ȸ ¼Ò³âÇѱ¹ÀϺ¸ À½¾Ç ÄáÄí¸£ Àå·Á»ó
Á¦22ȸ ±¹¹ÎÀϺ¸ ÇѼ¼´ë À½¾ÇÄáÄí¸£ 1À§ ¾ø´Â 2À§
»ç»ç : ¹Ú¼ö¿¬, À¯ºÀ¿ì
ÇöÀç : ¸íÁöÃÊ 3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Mendelssohn – Violin Concerto in e minor Op. 64 mvt. 3
vc ³²Áö¹Î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Á¦55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¿¡µàŬ·¡½Ä ÄáÄí¸£ 2À§
J&R ÄáÄí¸£ 2À§
»ç»ç : Á¤¼±ÀÌ, ÁÖ°íÀº
ÇöÀç : ´öÀÇÃÊ 5Çгâ ÀçÇÐ
°î¸í : F. Francoeur – Cello Sonata E Mjaor 1st, 2nd mov.
Vn ¾È¸®³ª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Á¦7ȸ ÇÑ, µ¶ ±¹Á¦¹®È ±³·ùȸ ±¹Á¦ À½¾Ç ÄáÄí¸£ 1À§
»ç»ç : º¯ÁöÇý
ÇöÀç : ½Å¿ë»êÃÊ 5Çгâ ÀçÇÐ
°î¸í : E. Lalo – Symphonie Espagnole, Op. 21
I. Allegro Non Troppo
Sop ÀÌ°íÀº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Â÷»ó
Àü±¹ ¼ö¸®À½¾ÇÄáÄí¸£ 1À§
À½¾ÇÃáÃß ÄáÄí¸£, ÇÑ¿¹À½¾Ç ÄáÄí¸£ 2À§
ÇÑÀ½À½¾Ç ÄáÄí¸£ ¿ì¼ö»ó
¼ºÁ¤À½¾Ç ÄáÄí¸£ 3À§
¼¼Á¾¿¹¼ú¹®ÈÀç´Ü ÄáÄí¸£ , ¼¿ï½ÃƼÇÊÇϸð´Ð ÄáÄí¸£ 1À§
»ç»ç : ÀÌÇýÁ¤, ¿À½ÂÀº
ÇöÀç : ¿¹¿øÇб³ 3Çгâ ÀçÇÐ, ¼¿ï¿¹°í ÀÔÇп¹Á¤
°î¸í : G. Rossini – La fioraia fiorentina
ÀÌ¿øÁÖ – º£Æ² ³ë·¡
Vc Á¤´Ù¿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Á¦22ȸ Àü±¹ÇлýÄáÄí¸£(Çѱ¹À½Çù ±¸¹ÌÁöºÎ) ±Ý»ó
ÀÌÅ»¸®¾Æ»êŸü½Ç¸®¾Æ À½¾Ç¿ø ¸¶½ºÅÍŬ·¡½º Âü°¡ ¹× ¿¬ÁÖ
·ç¸¶´Ï¾Æ ÇÊÇϸð´Ð¿ÀÄɽºÆ®¶ó ÿ·Î Çù¿¬
Á¦16ȸ Àü±¹¿µÀçÄáÄí¸£ ÃÖ¿ì¼ö»ó – Çù¿¬¿¹Á¤
»ç»ç : Çϼ¼¿¬
ÇöÀç : °æºÏ¿¹°í 3Çгâ ÀçÇÐ
°î¸í : E. Elgar – Cello Concerto in e minor Op. 85 4th mov.
Vn ¹è¼º¹Î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Àå·Á
Çѱ¹ ¿µ¾ÆƼ½ºÆ® ÄáÄí¸£ Çö¾ÇºÎ¹® Àüü 1À§
¿¹À½Àü±¹À½¾ÇÄáÄí¸£, ³×¿À¹ÂÁöÄ« À½¾ÇÄáÄí¸£ 1À§
¿¹¿øÄáÄí¸£ 2À§
´ëÇѹα¹ ½ÅÀÎÀ½¾ÇÁ¦(¿µ»ê¾ÆƮȦ)
¿¬Ãµ DMZ ±¹Á¦À½¾ÇÁ¦ ¿µ¾ÆƼ½ºÆ® ÄܼƮ
»ç»ç : ±èÁø½Â
ÇöÀç : ¿¹¿øÇб³ 2Çгâ ÀçÇÐ
°î¸í : H. Wieniawski – Violin Concerto No. 2 in d minor, Op. 22 1st mov.
Vn Àå¼¼Àº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3À§
¼¿ï¿¹°í Á¹¾÷
ÀÌÈ¿©´ë ±³³» ½Ç³»¾Ç ÄáÄí¸£ ¼ö»ó
¼ö¿ø½Ã Çлý À½¾Ç °æ¿¬´ëȸ ÃÖ¿ì¼ö»ó
»ç»ç : À¯Áø¼·, ¼ÛÀÎÅÂ
ÇöÀç : ÀÌÈ¿©´ë 3Çгâ ÀçÇÐ
°î¸í : M. Ravel - Tzigane
Ten ÀÌżº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
2018 °æÈñ´ë Á¤±â¿ÀÆä¶ó ¡®La Traviata¡¯ Ã⿬
»ç»ç : ½Å»ó±Ù
ÇöÀç : °æÈñ´ë 3Çгâ ÀçÇÐ
°î¸í : G. Bizet - ¡®La fleur que tu m¡¯avais jutée¡¯ from Opera ¡®Carmen¡¯
À±ÇÐÁØ – ¸¶Áß
Pf °í¼±¿ì
Á¦57ȸ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2À§
Á¦21ȸ ¼ö¿ø´ë À½¾Ç´ëÇÐ Ãá°è¾ÆÄ«µ¥¹Ì Á¤±â¿¬ÁÖȸ
Á¦22ȸ ¼ö¿ø´ë À½¾Ç´ëÇÐ ¾Ó»óºí Á¤±â¿¬ÁÖȸ
»ç»ç : Ȳ¼º¼ø
ÇöÀç : ¼ö¿ø´ë 3Çгâ ÀçÇÐ
°î¸í : C. Debussy – L¡¯isle joyeuse L. 106
Copyright ©2017 The Music Education News. All Rights Reserved. Design by way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