±âȹ°ø¿¬
À½¾Ç±³À°½Å¹®¿¡¼ ÁÖÃÖÇÏ´Â ´Ù¾çÇÑ °ø¿¬ Á¤º¸¸¦ ¾Ë·Áµå¸³´Ï´Ù.Á¦¸ñ | [4¿ù 19ÀÏ] Á¦72ȸ ÀÌÅ»¸®¾Æ¼º¾Çȸ Á¤±â¿¬ÁÖȸ | ||
---|---|---|---|
ÀÛ¼ºÀÏ | 2024.03.06 | ÀÛ¼ºÀÚ |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|
❝ Á¦72ȸ ÀÌÅ»¸®¾Æ¼º¾Çȸ Á¤±â¿¬ÁÖȸ ❞
Çѱ¹ ÀÌÅ»¸®¾Æ ¼ö±³ 140Áֳ⠱â³ä ÄܼƮ
AMICI DELL¡¯ OPERA ¿ÀÆä¶ó Ä£±¸µé
‣ ÀÏ ½Ã : 2024³â 04¿ù 19ÀÏ(±Ý) ¿ÀÈÄ 7½Ã30ºÐ
‣ Àå ¼Ò : ¿µ»ê¾ÆƮȦ
‣ ÁÖ ÃÖ : ÀÌÅ»¸®¾Æ¼º¾Çȸ
‣ ÁÖ °ü : À½¾Ç±³À°½Å¹®
‣ ±Ý ¾× : R¼® 7¸¸¿ø, S¼® 5¸¸¿ø
‣ ¹® ÀÇ : À½¾Ç±³À°½Å¹® 02-549-4133, 1131 www.musiced.co.kr
❚PROFILE
ÀÌÅ»¸®¾Æ ¼º¾Çȸ (Amici del Canto Italiano)
1982³â â´ÜµÈ ÀÌÅ»¸®¾Æ ¼º¾Çȸ´Â ÀÌÅ»¸®¾Æ¸¦ ºñ·ÔÇÏ¿© Àü ¼¼°è¿¡¼ ¼öÇÐÇÏ°í ±Í±¹ÇÑ ¼º¾ÇÀεé·Î ±¸¼ºµÇ¾î À½¾ÇÀÇ º»ÅäÀÌ¸ç ¿ÀÆä¶óÀÇ ¹ß»ýÁöÀÎ ÀÌÅ»¸®¾Æ ¼º¾Ç ¹ß¼ºÀÇ Á¤Å뼺À» º¸±ÞÇÏ°í ÇÔ²² ¿¬±¸ÇÏ´Â ¸ðÀÓÀ¸·Î ¿¬ÁÖȸ¸¦ ÅëÇØ »óÈ£ ¹ßÀü°ú Çѱ¹¼º¾Ç°èÀÇ ¹ßÀü¿¡ µµ¸ðÇÏ´Â ´ÜüÀÔ´Ï´Ù. ¼º¾ÇÀÎÀÇ ÁøÁ¤ÇÑ ¸àÅä, ÀÌÅ»¸®¾Æ ¼º¾Çȸ´Â ¸Å³â 2ȸ ÀÌ»óÀÇ Á¤±â¿¬ÁÖȸ¿Í ±âȹ¿¬ÁÖ¸¦ ÅëÇØ ´Ù¾çÇÑ À½¾ÇÀ» ¼±»çÇÏ°í ÀÖ´Â ÀÌÅ»¸®¾Æ ¼º¾Çȸ´Â Áß°ß ¼º¾Ç°¡ºÎÅÍ ½ÅÁø ¿¬ÁÖÀÚ±îÁö ¼¼´ë¸¦ ¾Æ¿ì¸£´Â »ì¾ÆÀÖ´Â ¹«´ë¸¦ Á¦°øÇØ ¿À°í ÀÖÀ¸¸ç, °¢ÀÚÀÇ ¹«´ë¿¡¼ È°µ¿ÇÏ°í ÀÖ´Â ¿¬ÁÖÀÚµéÀÌ ÇÑÀÚ¸®¿¡ ¸ð¿© ºú¾î³»´Â À½¾ÇÀ¸·Î ¿Á¤°ú Èñ¸ÁÀ» ³ª´©¸ç Çѱ¹ À½¾Ç°èÀÇ ÁøÁ¤ÇÑ ¸àÅä·Î ÀÚ¸®¸Å±è ÇÏ°í ÀÖ½À´Ï´Ù.
¿¹¼ú°¨µ¶ ¿Àµ¿±¹
⦁¾È¾ç´ëÇб³ ¿¹¼ú´ëÇÐ ¼º¾Ç°ú Á¹¾÷, ÀÌÅ»¸®¾Æ F.Torrefranca ±¹¸³À½¾Ç¿ø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G.Spontini °ø¸³À½¾Ç¿ø ¹Ú»çÃëµæ (D.M.A), Pescara °íµî À½¾Ç¿ø ¿ÀÆä¶ó°ú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P.Salensiana ·Î¸¶±¹¸³´ëÇÐ ¹«´ë¿¬±â Á¹¾÷, ·Î¸¶½Ã¸³À½¾Ç¿ø ¿ÀÄɽºÆ®¶ó ÁöÈÖ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Arena, Vissi d¡¯arte Vissi d¡¯amre ±¹Á¦À½¾Ç¾ÆÄ«µ¥¹Ì ¹ÂÁöÄú¸ÄÃ, ÇÕâÁöÈÖ Á¹¾÷
⦁¼¼Á¾¹®Èȸ°ü, ¿¹¼úÀÇ Àü´ç, ±¹¸³±ØÀå, ·Ôµ¥ÄܼƮȦ µîÁö¿¡¼ ´Ù¼ö ¿ÀÆä¶ó ¹× ÄܼƮ Ã⿬
Çö) ¾È¾ç´ëÇб³ ¿¹¼ú´ëÇÐ ¼º¾Ç°ú ±³¼ö, ÀÌÅ»¸®¾Æ ¼º¾Çȸ ȸÀå
¼ÒÇÁ¶ó³ë ·ù¹®±Ô
⦁Áß¾Ó´ëÇб³ À½¾Ç´ëÇÐ ¼º¾Ç°ú Á¹¾÷
⦁ÀÌŸ® Gaspare Spontini°ø¸³À½¾Ç¿ø ¹Ú»çÃëµæ(D.M.A)
⦁Milano Academia E.A.P.M. ÃÖ°í¿¬ÁÖÀÚ Á¹¾÷
⦁±¹³»¿Ü ¿ÀÄɽºÆ®¶ó Çù¿¬ ¹× ´Ù¼ö ¿ÀÆä¶ó, À½¾Çȸ Ã⿬
⦁¿ëÀμ۴ã´ë, ¼¿ï½ÅÇдëÇÐ Æò»ý±³À°¿ø ¿Ü·¡±³¼ö ¿ªÀÓ
Çö) ¼öµµ±¹Á¦´ëÇпø´ëÇб³ Ãâ°, º§¶ó·ÎÁ¦¾Ó»óºí, ÄÃÃÄÅ©·Î½º ´ÜÀå
¼ÒÇÁ¶ó³ë ÇãÁö¿¬
⦁°æÈñ´ëÇб³ ¼º¾Ç°ú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Æĵµ¹Ù ü»ç·¹Æú¸®´Ï ±¹¸³À½¾Ç¿ø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¹Ð¶ó³ë ½ºÄÝ¶ó µ¨ ¹«ÁöÄ®·¹ Àü¹®¿¬ÁÖÀÚ°úÁ¤ ¼ö·á
⦁±Í±¹µ¶Ã¢È¸¿Í 3ȸÀÇ µ¶Ã¢È¸
⦁¿ÀÆä¶ó ¡°Â¡ºñ·Ï¡±, ¡°¼¼ºô¸®¾ÆÀÇ À̹߻硱, ¡°µðµµ¿Í ¿¡³×¾Æ½º¡± ÁÖ¿ª Ã⿬
Çö) ¸íÁö´ëÇб³ ¹Ì·¡±³À°¿ø ¼º¾Ç°ú ±³¼ö
¼ÒÇÁ¶ó³ë ¹Ú»óÈñ
⦁¿¬¼¼´ëÇб³ ¼º¾Ç°ú Á¹¾÷, ÀÌÅ»¸®¾Æ ·Î·»Á¶ Æä·Î½Ã ±¹¸³À½¾Ç¿ø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Á¶¸£´Ù³ë ±¹Á¦ ÄáÄí¸£ 2À§, ·¹¿ÂÄ«¹ß·Î ±¹Á¦ ÄáÄí¸£ 3À§ ±×¿Ü ´Ù¼ö ±¹Á¦ÄáÄí¸£ ÀÔ»ó ¹× ¼ö»ó
⦁¿ÀÆä¶ó ¡°³ªºñºÎÀΡ±, ¡°¶óº¸¿¥¡±, ¡°ÀÏ Æ®·Î¹ÙÅä·¹¡±, ¡°¾ÆÀÌ´Ù¡±, ¡°Å佺ī¡±, ¡°Æȸ®¾ÆÄ¡¡±, ¡°±î¹ß·¹¸®¾Æ ·ç½ºÆ¼Ä«³ª¡±, ¡°ÇÇ°¡·ÎÀÇ °áÈ¥¡±, ¡°µ· Á¶¹Ý´Ï¡±, ¡°Ä«¸£¸à¡± ÁÖ¿ª Ã⿬
⦁¿¬¼¼´ë, ´Ü±¹´ë, µ¿´ö¿©´ë, Á¦ÁÖ´ë, ¼°æ´ë, ¼þ½ÇÄܼ¹ÙÅ丮 °»ç ¿ªÀÓ
Çö) Àü¹® ¿¬ÁÖÀÚ·Î È°µ¿ Áß
¼ÒÇÁ¶ó³ë ½ÅÀçÀº
⦁¼÷¸í¿©ÀÚ´ëÇб³ ¼º¾Ç°ú Á¹¾÷
⦁Á¸½ºÇÕŲ½º, Çǹٵð À½¾Ç´ëÇÐ ¼®»ç ¹× ÃÖ°í¿¬ÁÖÀÚ°úÁ¤ Á¹¾÷, ¸Þ¸±·£µå ÁÖ¸³´ë ¹Ú»ç°úÁ¤ Á¹¾÷
⦁¿µ±¹ Royal Academy of Music Honorary Associate Award (Hon ARAM) ¼ö»ó
Çö) ¼÷¸í¿©ÀÚ´ëÇб³, Dulwich College Seoul British School Ãâ°
¸íÁö´ëÇб³ ¹®È¿¹¼ú´ëÇпø °´¿ø±³¼ö
¿µ±¹ ¿Õ¸³ À½¾Ç¿ø(Royal Academy of Music, UK) Çѱ¹Áö»çÀå
¼ÒÇÁ¶ó³ë À̹̿µ
⦁Áß¾Ó´ëÇб³ À½¾Ç´ëÇÐ ¼º¾Ç°ú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±¹¸³À½¾Ç¿ø G.Nicollini Á¹¾÷
⦁P.Mognini, G.Fraschini, I.Voltorini, Magda olivero, Piero cappuccilliµî ´Ù¼öÀÇ ±¹Á¦ ÄáÄí¸£ ¼ö»ó
⦁¿ÀÆä¶ó ¡°Madama butterfly¡±, ¡°Aida¡±, ¡°Tosca¡±µî ÁÖ¿ª Ã⿬
Çö) ¸íÁö´ëÇб³ °´¿ø±³¼ö
¼ÒÇÁ¶ó³ë ¼ÛÁø¿µ
⦁¼¿ï½ÅÇдëÇб³ À½¾Ç´ëÇÐ ¼º¾Ç°ú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¾Ë·¹»êµå¸®¾Æ A.Vivaldi ±¹¸³À½¾Ç¿ø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¹Ð¶ó³ë ½Ã¸³À½¾Ç¿ø ¼ö·á
⦁ÀÌÅ»¸®¾Æ ¹Ð¶ó³ë ¾ÆÄ«µ¥¹Ì, µµ´ÏÁ¦Æ¼ ¾ÆÄ«µ¥¹Ì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ÇÁ¶û½º ¿ÀÆä¶ó ±ØÀå ¼Ö¸®½ºÆ® ¹× ¿ÀÆä¶ó°¥¶ó ÄܼƮ Ã⿬
Çö) Àü¹® ¿¬ÁÖÀÚ·Î È°µ¿ Áß
¼ÒÇÁ¶ó³ë ¼Û¼±¾Æ
⦁¾È¾ç´ëÇб³ ¿¹¼ú´ëÇÐ À½¾Ç°ú Á¹¾÷, ¼º½Å¿©ÀÚ´ëÇб³ ´ëÇпø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Gaspare Spontini °ø¸³À½¾Ç¿ø Á¹¾÷
⦁¹Ì±¹ Mannes school of music ¼ö·á
⦁ºñ¿£³ª ±¹Á¦À½¾ÇÄáÄí¸£ 1À§,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 1À§, ¸ðÂ÷¸£Æ® ¼º¾ÇÄáÄí¸£ ¼ö»ó
⦁¼¿ï ¿¹¼úÀÇÀü´ç, ¼¼Á¾¹®Èȸ°ü, ²ÞÀÇ ½£ ¾ÆÆ®¼¾ÅÍ, ¿µ»ê¾ÆƮȦ µîÁö¿¡¼ ¿ÀÆä¶ó ¡°¸®°ñ·¿¶Ç¡±, ¡°µ·Áҹݴϡ±, ¡°»ç¶ûÀÇ ¹¦¾à¡±, ¡°¶óº¸¿¥¡±, ¡°ÄÚÁö ÆÇ ¶Ñ¶¼¡±, ¡°¹ö¼¸ÇÇÀÚ¡±, ¡°¸ð¼¼¡± µî ´Ù¼ö ¿ÀÆä¶ó ¹× ±¹³»¿Ü ÄܼƮ Ã⿬
Çö) ¼öµµ±¹Á¦´ëÇпø´ëÇб³ °âÀÓ±³¼ö
¼ÒÇÁ¶ó³ë ÀÌÇÏ°æ
⦁Áß¾Ó´ëÇб³ ¼º¾Ç°ú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F. Venezze ±¹¸³À½¾Ç¿ø ¿ÀÆä¶ó ¿¬ÁÖÀÚ °úÁ¤ Á¹¾÷
Çö) º¸¾Æ½º À̺ñÀÎÈÄ°ú À½¼º ¾ð¾î¼¾ÅÍ¿¡¼ ¹ß¼º ±³Á¤»ç
°è¿ø¿¹¼ú°íµîÇб³ ½Ç±â°»ç
¼ÒÇÁ¶ó³ë ȲÁø¿µ
⦁°æÈñ´ëÇб³ À½¾Ç´ëÇÐ ¼º¾Ç°ú Á¹¾÷, ÀÌÅ»¸®¾Æ Piacenza G.Nicolini ±¹¸³À½¾Ç¿ø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Milano ½Ã¸³À½¾Ç¿ø ¼º¾ÇÁ¹¾÷, ÇÑÀüÀ½¾ÇÄáÄí¸£, À½¾Ç±³À°½Å¹®»ç ÄáÄí¸£¿Ü ´Ù¼öÀÔ»ó
⦁¡°Don giovanni¡±, ¡°La Boheme¡±,¡±Rigoletto¡± ¡°L¡¯elisir d¡¯amore¡± µî ´Ù¼ö¿ÀÆä¶ó ÁÖÁ¶¿ª
⦁±¹³»¿Ü ¿ÀÄɽºÆ®¶ó Çù¿¬µî ¼ö½Êȸ À½¾Çȸ Ã⿬
Çö) °æ±â¿¹°í, ÀÎõ¿¹°í(¿¹¼ú¿µÀç±³À°¿ø), À½¾ÇÁßÁ¡Çб³Ãâ°, Çѱ¹¼º¾Ç¿¹¼úÇÐȸ,
Çѱ¹¼º¾Ç(ÇÐ)ȸ, INSIEME¾Ó»óºí Á¤È¸¿ø
¼ÒÇÁ¶ó³ë ¹®ÇÑÀÌ
⦁Çѱ¹¿¹¼úÁ¾ÇÕÇб³ ¿¹¼ú»ç ¼º¾Ç°ú ¼ö¼®Á¹¾÷, ¿¹¼úÀü¹®»ç ¿ÀÆä¶ó°ú ¼ö¼®ÀÔÇÐ,¼ö·á
⦁ÀÌÅ»¸®¾Æ <A.I.D.M>, <Roma> Accademia Á¹¾÷, Licinio Refice ±¹¸³À½¾Ç¿ø ¿ÀÆä¶ó°ú ÃÖ°íÇÐÀ§°úÁ¤ ÀÔÇÐ
⦁ºÎ»êÀ½¾ÇÇùȸ ÄáÄí¸£ 2À§, °íű¹¼º¾ÇÄáÄí¸£ 3À§ ¿Ü ´Ù¼öÀÇ ÄáÄí¸£ÀÔ»ó
⦁¿ÀÆä¶ó ¡°Lucia di Lammermoor¡±, ¡°Tosca¡±, ¡°Die zauberflote¡±, ¡°L'elisir d'amore¡±, ¡°Cosi fan tutte¡± ÁÖ¿ª, Ç ¡°Messiah¡±, º£Å亥 ¡°9 Symphony¡±µî ¿¬ÁÖ
Çö) Àü¹® ¿¬ÁÖÀÚ·Î È°µ¿ Áß
¼ÒÇÁ¶ó³ë ±ÇÁø°æ
⦁¼±È¿¹Áß, ¼±È¿¹°í Á¹¾÷, ¼÷¸í¿©ÀÚ´ëÇб³ À½¾Ç´ëÇÐ ¼º¾Ç°ú Á¹¾÷
⦁üÄÚ ºê¸£³ë ±¹¸³À½¾Ç¿ø Á¹¾÷, ÀÌÅ»¸®¾Æ ¾ÆÅ׳׿À ¾ÆÄ«µ¥¹Ì Á¹¾÷
⦁Á¦14ȸ ´ëÇѹα¹¿ÀÆä¶ó´ë»ó Ŭ·¡½Ä ŸÀÓÁî»ó ¼ö»ó ¿Ü ´Ù¼öÀÇ ÄáÄí¸£ ÀÔ»ó
⦁±¹³»¿Ü¿¡¼ ´Ù¼öÀÇ ¿ÀÆä¶ó ¹× Çù¿¬, µ¶Ã¢È¸ ¿¬ÁÖ
Çö) °è¿ø¿¹Áß Ãâ° ¿¹Á¤ ¹× ½ºÆäÀΰ¡°î¿¬±¸È¸, Çѱ¹ ¼º¾Ç°¡Çùȸ ȸ¿ø,
±¹³»¿Ü Àü¹® ¿¬ÁÖÀÚ·Î È°¹ßÈ÷ È°µ¿ Áß
Å×³Ê ¼Õ¹ÎÈ£
⦁¸íÁö´ëÇб³ À½¾ÇÇкΠ¼º¾Ç°ú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"Guido Cantelli" ±¹¸³À½¾Ç¿øÁ¹¾÷, ÀÌÅ»¸®¾Æ MILANO ¾ÆÄ«µ¥¹Ì¾Æ Á¹¾÷
⦁±¹³»¿Üµî 100¿©È¸¿¡ À̸£´Â À½¾Çȸ Ã⿬ ¹× ´Ù¼öÀÇ ¿ÀÆä¶ó ÁÖ¿ªÃ⿬
⦁2015³â °æ±âµµ À½¾Ç»ó¼ö»ó, 2018³â °æ±â¿¹¼ú´ë»ó °ø·Î»ó
Çö) ¿ëÀÎÀ½¾ÇÇùȸÀå, ºê¶óº¸¿ÀÆä¶ó¾Ó»óºí ´ëÇ¥
¹Ù¸®Åæ ¹Ú¹«¼º
⦁¾È¾ç´ëÇб³ À½¾Ç´ëÇÐ ¼º¾Ç°ú ¹× µ¿´ëÇпø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º£³×Ä¡¾Æ º£³×µ¥Åä ¸¶¸£Ã¿·Î ±¹¸³À½¾Ç¿ø ºñ¿£´¢°úÁ¤ Á¹¾÷
⦁2010 º£´Ï½º ºñ¿£³¯·¹ ±¹Á¦Çö´ëÀ½¾ÇÁ¦ µ· Á¶¹Ý´Ï ÁÖ¿ª ¹× ¿ÀÆä¶ó ¡°¸¶¼úÇǸ®¡±, ¡°¹ÚÁ㡱, ¡°Àò´Ï½º Å°Å°¡±, ¡°¼¼ºñ¾ßÀÇ À̹߻硱, ¡°¶ó üŰ³ª¡±, ¡°ÀÌ µÎ¿¡ ¶ì¹Ìµð¡±, ¡°¸Þ¹Ð²É ÇÊ ¹«·Æ¡± µî ÁÖ¿ª
Çö) ¾È¾ç¿ÀÆä¶ó´Ü ´Ü¿ø, Àü¹®¿¬ÁÖÀÚ·Î È°µ¿
¹Ù¸®Åæ ½ÉÁ¤È¯
⦁°¡Ãµ´ëÇб³ ¼º¾Ç°ú Á¹¾÷
⦁Çѽº¾ÆÀ̽½·¯ º£¸¦¸° ±¹¸³À½´ë ¿ÀÆä¶ó°ú ¼®»ç Á¹¾÷
⦁¹Ù¸®Åæ Leo Nucci, ¼ÒÇÁ¶ó³ë Edda Moser ¸¶½ºÅÍŬ·¡½º ¼ö·á
⦁¿ÀÆä¶ó ¡°Ä«¸£¸à¡±, ¡°¼¼ºô¸®¾ÆÀÇ À̹߻硱 µî ´Ù¼öÀÇ ¿ÀÆä¶ó¿Í ¿À¶óÅ丮¿À¿¡¼ ÁÖ¿ª Ã⿬
Çö) Àü¹® ¿¬ÁÖÀÚ·Î È°µ¿ Áß
Å×³Ê Á¤ÂùÇõ
⦁¾È¾ç´ëÇб³ ¿¹¼ú´ëÇÐ ¼º¾Ç°ú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G.Spontini °ø¸³À½¾Ç¿ø ¹Ú»çÃëµæ (D.M.A)
⦁ÀÌÅ»¸®¾Æ L.Refice ±¹¸³À½¾Ç¿ø ¿ÀÆä¶ó°ú ¸¸Á¡Á¹¾÷
⦁½Å¿¹À½¾ÇÄáÄí¸£, °æ³²±¹Á¦À½¾ÇÄáÄí¸£, E.Gorga, C.belvedereµî ±¹Á¦¼º¾ÇÄáÄí¸£ 8°³ ¼ö»ó
⦁¡°¸¶¼úÇǸ®¡±, ¡°¿©ÀÚ´Â ´Ù ±×·¡¡±, ¡°»ç¶ûÀÇ ¹¦¾à¡±, ¡°¶ó Æ®¶óºñ¾ÆŸ¡± µî ´Ù¼öÀÇ ¿ÀÆä¶ó ±¹³» ¹× À¯·´±ØÀå ÁÖ¿ªÃ⿬
Çö) °æ»ó±¹¸³´ëÇб³, °æ±â¿¹°í, ¾È¾ç¿¹°í Ãâ°
À½¾ÇÄÚÄ¡ ÀÌÇýÁø
⦁¼º½Å¿©ÀÚ´ëÇб³ ´ëÇпø ¹ÝÁÖÇаú Á¹¾÷
⦁¹Ì±¹ American Western University ¼®»çÁ¹¾÷
⦁ÀÌŸ® ÇÇ·»Ã¼ Luigi Cherubini ±¹¸³À½¾Ç¿ø ¿ÀÆä¶ó ¹ÝÁÖ°ú ¹× °¡°î¹ÝÁÖ°ú Á¹¾÷
⦁ÀÌŸ® Pescara ¾ÆÄ«µ¥¹Ì ¿ÀÆä¶ó ÄÚÄ¡°ú Á¹¾÷
⦁±¹¸³¿ÀÆä¶ó´Ü, ¿¹¼úÀÇÀü´ç, ¼¿ï½Ã¿ÀÆä¶ó´Ü¿¡¼ À½¾ÇÄÚÄ¡¿Í ÇǾƴϽºÆ®·Î Âü¿©
Çö) ÇѾç´ëÇб³ °âÀÓ±³¼ö, Çѱ¹¿¹¼úÁ¾ÇÕÇб³, Áß¾Ó´ëÇб³ Ãâ°, Çѱ¹¹ÝÁÖÇùȸ Á¤È¸¿ø
À½¾ÇÄÚÄ¡ ±èº¸¹Ì
⦁¼¼Á¾´ëÇб³ ¿¹¼ú´ëÇÐ À½¾Ç°ú Á¹¾÷
⦁ÀÌÅ»¸®¾Æ ·Î¸¶ »êŸ üĥ¸®¾Æ ±¹¸³À½¾Ç¿ø ÇǾƳë°ú Á¹¾÷
⦁¹Ð¶ó³ë º£¸£µð ±¹¸³À½¾Ç¿ø À½¾ÇÄÚÄ¡°ú ¹× ½Ã¸³À½¾Ç¿ø º¸ÄÃÄÚÄ¡°ú Á¹¾÷
⦁·Î¸¶½Ã¸³´ëÇÐ ¿¬ÇÕÇÕâ´Ü ¹ÝÁÖÀÚ, °æÀα³´ë Æò»ý±³À°¿ø, ¼¼Á¾´ëÇб³, ±¹¸³¿ÀÆä¶ó½ºÆ©µð¿À °»ç ¿ªÀÓ
⦁¡°¸®°ñ·¹¶Ç¡±, ¡°¶óº¸¿¥¡±, ¡°°¡¸é¹«µµÈ¸¡±, ¡°Å佺ī¡±µî ¼ö½ÊÆíÀÇ ¿ÀÆä¶ó À½¾ÇÄÚÄ¡ ¹× ¿¬ÁÖ
Çö) Art Co.,Buon À½¾Ç°¨µ¶, ¿ÀÆä¶ó À½¾ÇÄÚÄ¡, ¼º¾ÇÀü¹® ¹ÝÁÖÀÚ·Î ±¹³»¿Ü¿¡¼ È°µ¿ Áß
"La ci darem la mano" ±×´ëÀÇ ¼ÕÀ» ÁÖ¿À Opera <Don Giovanni> W. A. Mozart
Sop. ±ÇÁø°æ Bar. ¹Ú¹«¼º
"O Carlo ascolta¡¦ io morrò¡° ¿À Ä«¸¦·Î µéÀ¸½Ã¿À.. ³ª´Â Á׾¿À Opera <Don Carlo> G. Verdi
Bar. ½ÉÁ¤È¯
"Chi il bel sogno di doretta" µµ·¹Å¸ÀÇ ¾Æ¸§´Ù¿î ²Þ Opera <La Rondine> G. Puccini
Sop. ¼ÛÁø¿µ
"Sull¡¯aria, Che soave zeffiretto¡° Àú³á »êµé¹Ù¶÷Àº ºÎµå·´°Ô Opera <Le Nozze di Figaro> W. A. Mozart
Sop. ·ù¹®±Ô ȲÁø¿µ
"È Strano... ah, fors¡¯è lui..." ÀÌ»óÇØ... ¾Æ, ±×ÀÌÀΰ¡... ¾ðÁ¦³ª ÀÚÀ¯ Opera <La Traviata> G. Verdi
Sop. ÀÌÇÏ°æ
"Tu che le vanita" ´ç½ÅÀº ÀÌ ¼¼»óÀÇ µ¡¾øÀ½À» ¾Ë°í ÀÖ±º¿ä Opera <Don Carlo> G. Verdi
Sop. ¹®ÇÑÀÌ
"Suzel buon di" ¹öÂîÀÇ ÀÌÁßâ Opera <L'amico fritz> P. Mascagni
Sop. ½ÅÀçÀº Ten. Á¤ÂùÇõ
"Care compagne... Come per me sereno.." ¿À, Ä£ÇØÈ÷´Â ¿©·¯ºÐ Opera <La Sonnambula> V. Bellini
Sop. ¼Û¼±¾Æ
"Dunque e proprio Finita!" Á¤¸»·Î À̺°Àΰ¡! Opera <La Bohème> G. Puccini
Sop. ¹Ú»óÈñ ÇãÁö¿¬ Ten. Á¤ÂùÇõ Bar. ¿Àµ¿±¹
Intermission
"Parigi, o cara" Æĸ®¸¦ ¶°³ª¼ Opera <La Traviata> G. Verdi
Sop. ÀÌÇÏ°æ Ten. Á¤ÂùÇõ
"Donde lieta usci¡° ±×´ë »ç¶û ºÎ¸§¿¡ ±â»ÝÀ¸·Î ³ª¿Ô°Ç¸¸
Sop. ±ÇÁø°æ
"Non si dà follia maggiore" ¿ÀÁ÷ ÇÑ ³²ÀÚ¸¸ »ç¶ûÇÑ´Ù´Â °Ç Opera <Il Turco in Italia> G. Rossini
Sop. ȲÁø¿µ
"Ecco l'orrido campo" ÀÌ °÷ÀÌ ±× µÎ·Á¿î Àå¼Ò Opera <Un ballo in maschera> G. Verdi
Sop. À̹̿µ
"Soffri va nel pianto" ´«¹°¿¡ Á¥¾î Opera <Lucia di Lammermoor> G. Donizetti
Sop. ¹®ÇÑÀÌ Bar. ½ÉÁ¤È¯
¡±No, che il morir non e'¡° »ç¶ûÀ» À§Çؼ¶ó¸é Á×À½µµ µÎ·ÆÁö ¾Ê¾Æ Opera <Tancredi> G. Rossini
Sop. ½ÅÀçÀº
"Qual fiamma avea nel guardo" ½Ã¼±¼Ó¿¡ ´ã°ÜÁø Àú ºÒ²É... Opera <I Pagliacci> R. Leoncavallo
Sop. ¹Ú»óÈñ
"Si, vendetta" ±×·¡, º¹¼ö´Ù Opera <Rigoletto> G. Verdi
Sop. ¼ÛÁø¿µ Bar. ¹Ú¹«¼º
¡°O Quante volte oh quante" ¾Æ ¸î ¹øÀ̳ª Opera <I Capuleti e Montecchi> V. Bellini
Sop. ÇãÁö¿¬
"V'issi d'arte v'ssi d'amore" ³ë·¡¿¡ »ì°í »ç¶û¿¡ »ì°í Opera <Tosca> G. Puccini
Sop. ·ù¹®±Ô
¡°Dunque io son¡± ¹Ù·Î ³ªÀݾƿä. ³ª´Â Âü ÇູÇØ Opera <Il barbiere di Siviglia> G. Rossini
Sop. ¼Û¼±¾Æ Bar. ¿Àµ¿±¹
Copyright ©2017 The Music Education News. All Rights Reserved. Design by way21